튜닝은 차를 함부로 개조한다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차를 함부로 손댈 수 없게 되었으며, 변조, 개조, 변형은 바로 문제를 유발시킵니다.

오늘 날은 각종 센서와 전자제어 장치의 숲으로 자동차가 바뀐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설계기준에는 무엇하나 소홀 할 수 없기에 함부로  변경이나 개조는  용납 될 수 없습니다.

맨 먼저 독성 배기 농도가 급증하면서 흐트러지게 되어있습니다.

두번째로 연소 특성이 바뀌면서 에러 신호가 게기판에 점등 됩니다.

세번째로 연비가 DOWN 되면서 배기 색갈과 냄새를 수반합니다.

네 번째는 엔진 헤드를 비롯한 연소실 연관 부품의 손상이 발생할 개연성이 상승합니다.

그리고 엔진 고장으로 이어지면서 밋션과 샤시 전반에 소음과 진동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 오류된 튜닝은 차를 한층 상위급으로 올리는 것이 아니라 한 등급 하락시키는 현상이

대부분이어,  최근에는 SYSTEM TUNING 이 행해 집니다.

주로 자동차 제작사 주관으로 행하여지며 이에따른 가격은 차 가격과 같은 수준 즉 기본차량가의

곱절을 상회 합니다.   예를 들어 튜닝카 코드는 BMW  M , BENZ AMG,  재규어 M ,  AUDI  S,  등 

가격이 기본 차량가의  2 배 가격입니다.  이렇게 급등하는 TUNING 가격의 원인은 단순 개조로는

불법 요소만 발생하지 성능 승격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VID SYSTEM은 기본차량을 어디도 만지지 않은 무개조 상태에서 완벽한  UP- GRADE 를

실현했을 뿐만 아니라  PERFORMANCE DESIGN 을 가능케한 세계적 엔진 및 차량 전반의

독보적 원천 기술입니다.  뿐만아니라 가격 경쟁력으로도 가장 경쟁력 있는 튜닝 SYSTEM 입니다.

이 경쟁력은 우리나라 자동차는 물론 이동 장비 전반의 미래를 새롭게  도약시키리라 확신합니다.




PORSCHE   SPEC

엔진 형식 :   V 6  TDI                     연 료 ;  디  젤                                      최대 출력  : 262  hp

과급방식  ;   트윈  터보                구동 방식 ;  FULL TIME  4W           최대  토크  ; 59.1 kg-m

배 기 량     ;  2967  CC                 변  속  기  ;  자동  8 단


        명차는  상표(BRAND) 뿐만아니라,   SUPER  PERFORMANCE 로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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