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연료 엔진차와 전기 차 사이에서 과도적인 시대를 겪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세계 경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던 자동차 시장도 우왕좌왕하는듯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라별로 전기 자동차에 전력비 메리트를 부여하지만 시장 점유가 노력 대비 지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는 출퇴근 용 또는, 시내 운전시는  대단히 편리한 현상들이 나타나기에

세컨 카 시장에서는 새로운 국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바로 용도적 개념으로는  연료 차량은 중장 거리용, 전기 차량은 도시, 출퇴근용이라는 용도상의  

구분이 가능할 것입니다. 특히 강조되는 도시 대기 환경 대책 차량으로는 절대적 위치입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시장 확장이 지연되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충전시간의 소요, 승차감의

안락감 부족, 최고 속도의 한계, 초기 발진 가속의 통제 대처 능력 부적응, 모터 구동상의 미세 진동 피로.

구동시 소리 없음에서 발생하는 일체감 부족및 지루함.

그래서 이 몇가지 불편을 극복하려면 전기차용 VID만의 생음 SOUND 변신이 대응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엔진 소음 없는 생음으로 살아나는 음악 공연 주행은 전기차에서 느끼는 절대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불안 해소는 기본이고, 운행 지루함, 온도등 외부 기후를 극복하는 배터리 성능의 변신,

차량과 드라이버간의 일체감,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고독감에 대한 차별적 위로를 기대합니다.

이런 드라이버들의 욕구를 공감하는 차량 즉, 연료차든 전기차든 기본적인 감성의 하모니를 기대하는

HARD DRIVING 시대에서 SOFT DRIVING 시대를 갈망하는 자동차 가치 변신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이 NEEDS의 쉽지않은 해결은  JSVID의 몫입니다.   양산에만 매달리는 차량 메이커에서 기대 할 수 없는

UNIQUE 한 님들만의 자동차 가치는 JSVID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070203-1.jpg

환경부 전기 차 충전소  :  충전계량 표시판.

1.jpeg 2.jpeg

차량내  에너지 정보 표시판 (인디케이터) : 좌측: 주행 가능거리. 중앙 :충전소 검색. 우측:에너지 정보. (충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