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안녕하세요 ^^


약 1주일 전에 전화 통화로 문의 드렸던 주세웅 입니다.

폭스바겐 2007년식 파사트바리안트 B6 2.0 TDI 스포트 170마력 모델을 타고 있는데요.



사장님께서는 JSVID SUPER 모델을 추천해주셨는데요.

미래지향적으로 봤을 때 전기차까지 대응한다는 부분에서 가장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

통화 이후로 거의 매일 들어와서 게시물과 VIDSHOP을 둘러봤는데요.

같은 가격에 장착할 수 있는 다른 시스템인 무개조 튜닝팀 MODEL 1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ET55B급 + VID 커뮤니케이터 + DSD 이 조합으로 구성하였을때 

JSVID SUPER 모델과 비교해서 어떠한 차이가 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이 차량을 타면서 느껴왔던 냉간시에 나는 지독한 매연냄새는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적응이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아이들을 태우고 차량으로 이동할때면 언제나 마음에 걸려서 한동안은 다른 차량을 구매해서 타고다닐 정도로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요. VID를 장착하여 개선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고 또 궁금합니다 ^^ 거기에 엔진 진동이 이상할 정도로 심하다는 전국의 모든 정비소 사장님들의 말도 언제나 신경이 쓰이는데요 ^^;; 엔진오버홀을 하는데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VID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것도 요행을 바라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광주 - 부산을 오가며 출퇴근 하고있는터라서 언제나 연비위주의 정속운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VID 시스템 장착을 통해서 연비향상 그리고 늦은 밤에 부산에서 광주로 언제나 돌아오기에 

졸음운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먼저 장착하시고 도움 받으신 많은 선배님들의 글을 읽어와서인지 여러가지 효과에 대해서

놀랍기도 하고 사실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저 역시도 저와 비슷하게 와서 글만 읽고 돌아가실 그 누군가를 위해서

용기내서 게시판에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