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자동차 공업의 도약을 위하여 자동차 대표 회사에서는 변혁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 해 보면

 1. 양산 보통 가격 판매차량 일명 양판 차

 2.  기술력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고가 럭슈어리 카

이러한 두 가지 생산 기획과 전략은 오래전 부터 타진되어 왔으나 최근 구체화 단계로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의 차량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자동차로 세계 명차시장에 진입 하겠다는

강한 의지입니다.

 

이러한 구조 개혁 전략에 해외 관련 기관들은 우려와 비판도 적지 않습니다.

무려 150년 넘는 세월동안 온갖 우여 곡절 속에 쌓여 올린 명차 노하우를 넘어 설 수 있다는 발상은

위험한 기획 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첨언하면 현재까지 잘 유지해오는 양판 차 정책이 퇴색되면서 이도 저도 아닐 때에는

위기로 치닫을 수 있다는 의견을 서슴 없이 내놓고 있습니다.

좋은 충고이며 그럴 수도 있겠다는 긍정 하지 않을 수 없는 한 면과 다른 측면에서는자동차

엔지니어로서의 모멸감과 갑자기 밀려드는 외로움이 엄습함을 감추기 어려운 스스로가 안스럽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는 그 어떤 나라에도 보유하지 못한 ENGINE VID와 VID SUSPENSION

을 주축으로 하고 있는 FANTASY VECHICLE TECHNOLOGY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이들의

논평일 뿐이라는 견해입니다.

결코 이 시점에서 객기도 통할 리 없으며, 엔진 원천 기술이 4개국에 밖에 없다고 할 정도로 현실화의

난관이 높고, 정치성과 패권 논리가 전제된 정책적 방어가 심하다 할지라도, 그 산을 단숨에 뛰어 넘을

고객 감동 기술은 김연아 선수의 외롭고 험난 했던 승리처럼 한 층 더 광채를 발 할 것이라는 확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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