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대표적인 에너지 원은 화석 연료로 140여년을 이어오고 있으며, 오늘날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솔린, 가스 즉 LPG, LNG, CNG , 디젤유, 벙커유 등, 그러나 대기 오염이 문제로 나타나면서 새롭게

적용된 에너지가 전기 에너지의 활용 그리고 수소 , 수소 전지로 이어지는 신 에너지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전기 에너지는 전기를 대량으로 만드는 발전소의 발전 방법에 의해서 에너지 COST가 결정되고 있기에

신 재생 에너지 즉 태양, 바람, 그밖의 다양한 발전용연료 즉 수력, 화력, 원자력 등에 의한 발생  전류가

자동차의 구동 에너지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러한 자동차 에너지는 정치적, 사회적 관점, 경제적, 과학적 관점을 수반한 CASH FLOW 를 주도하는

에너지 패권의 대상이 되기에 인류가 가지는 오늘날 문명, 강과 약의 POWER 중앙에서 인류 삶의 지표로

흐르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에너지는 국가의 근간을 차지하는 생산, 부가가치, 분배, 물류의 중앙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뿐더러 전자, 통신, 제어 그리고 컴퓨터 등  참여하지 않는 산업이 없을 정도 입니다.

그러하기에 자동차 에너지는 오늘날 사회와 국가의 근간이 되는 산업입니다.

이 산업의 중앙에 JSVID 의 등장은 새로운 에너지 경영의 혁신으로 부상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증폭, 대기환경의 해결, 에너지 효율의 극대화 , 그리고 안전한 POWER 발생으로

가장 다양한 에너지원을 섭렵하는 SYSTEM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에너지를 소모해야하는 전반적인 산업을 선두에서 끌어나가는 JSVID의 나라는 대한민국입니다.


EPA (미국 환경부) 올슨 엔진LAP.의

엔진 테스트 다이나모와  JSVID. ( 원내 대형용 V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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