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현대 문명이 있기에 대단히 편리해졌습니다.

그러나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 폰에 매달리고, 컴퓨터, AI 등의 지시를 따르는 분위기 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사람을 외롭게 하는데 성공하였으며, 방황과 집착으로 빠트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무엇도 만족되지 않으며, 잠시도 가만히 있기에 힘이드는 것을 떠나, 두렵기까지한 현상입니다.

현대인들은 심각한 교란파 공해에 빠져들었으며, 현대 산업과 물질 문명의 부산물, 제 3 공해에 시달립니다. 

이때는 반드시 빠져 나갈 수 있도록 위로를 받아야하지만 위로해줄 대상이 없습니다.

반드시, 신경 세포를 과민 현상에서 탈출 시켜야합니다.

이러한 인간사의 막다른 골목에 다달은 오늘날 서로의 정보 교란, 채틀기, 행적 추적 등이 횡횡하면서

서로 약점캐기까지 혈안되어져 갑니다.

이 늪에서 빠져 나오지 않으면 우울증으로부터, ADHD를 비롯한 분노 조절 장애 등, 뇌와 신경은 극도로

현실 문명에 떠밀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면역 체계까지 교란당하다 보면 질병의 공격까지 - - - -

스스로를 방황에 빠트리고, 타인을 공격해야 시원 할 것 같고, 세상을 원망하며, 자폐적 반응이 나타납니다.

이제야말로 뇌신경과 일상 생활에서 신경 세포를 보호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위험한 현실을 타파하고 불안과 공포에서 막아줄 신경 운동 장치를  제이스엔지니어링에서

연구,개발 해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바로 SPORTS  VID 와 VID 행복DOLL 그리고 해피폰 VID, 입니다.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보람찬 일상의 기쁨을 나누며, 힘차게 현대문명의 도전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7_07_event_04.jpg


행복DOLL  VID

크기변환_ababa.jpg


201801_03.jpg


SPORTS  VID

20151001_1649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