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검색하다가 2007.08.31자 여러 경제신문에 하루 전인 8.30다음과 같이 공시를 하였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ET- 55C로 구입하고 싶은데 총알관계로 망서리고 있는데 이러다가 가격 오르느건 아닌지 ...... 

 

새한미디어㈜ (사장 김태석, www.saehanmedia.com)는 제이스엔지니어링(사장 김종세)과 에너지 고효율장치(VID)의 생산, 개발, 판매에 대한 공동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에너지, 환경사업을 시작하였다.

 일차적으로 협약을 체결한 제품(VID)은 세계 5개국(미국, 독일, 영국, 일본, 한국) 발명특허 획득 및 국내 고등학교 물리교과서에도 소개되어 있는 에너지고효율 증폭시스템으로서 각종 연소기기의 배기가스를 대폭 감소시켜주고 출력 및 연비를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VID의 원리는 연료분자 공진에 의한 연소제어방식을 택하고 있으며 연속가변처리가 가능한 IT기술과 접목시킨 첨단연소시스템으로서 공진파를 이용 연소실내의 조건을 최적화시킴으로써 출력개선, 연료절감 및 배기가스 감소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새한미디어(주)는 이와 함께 최근 브라질 실정에 맞는 제품개발을 완료하여 현지 브라질의 시험결과 배기가스 40% 저감 효과가 검증되었다. 이에 따라 브라질 업체로부터 정식 구매의뢰를 받아 본격적인 출하를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브라질은 BIO연료를 화석연료와 혼합사용 함에 따라 발생되는 불완전연소 문제를 해결하고 열효율개선을 통하여 아마존의 밀림 벌목을 억제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취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BIO연료는 화석연료와 조화를 이루는 양대 에너지원으로서 미래 에너지 정책의 교두보를 확보할 수 있는 기득권도 포함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영업, 개발, 생산관련 노하우를 상호공유하고, 역량을 결합하여 본 제품의 적용범위 및 판매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