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시장이란? 

개인들의 자동차를 비롯한 관련 생활 패턴을 확장시킴으로서 LIFE STYLE의 다양화를 추구하는

산업과 시장 구성을 의미 합니다. 

그러나 과거의 튜닝 개념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만큼 첨단 기술시장이 되고만 오늘날, 단순히

튜닝 시장 활성화라는 8 월 9 일자 정책 방향 발표는 반가운 동시에 그 철두철미한 시장과의

관계를  매끄롭게 가게하기위한 최전방의 노력이 있어야 할 것이라는 심각한 현상을 짚어야

할 것입니다.

 

1. 자동차를 튜닝하려면 오늘날 무리할 정도로 끌어온 기본차 경량화로 말미암아 기본 차량의

    견고성 즉, 강도와 공간성, 인장력, 내구성에 대한 충분한 대비 기술이 필요합니다. 

 

2, 튜닝에는 무게를 추가 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엔진 부하에 대한 검토도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며, 엔진 POWER 보완 기술 튜닝이 대단히 하이 테크라는 현실이

     예사롭지 않으며, 동시에 세계가 가장 민감하고 무역전쟁의 중앙에 놓여있는 자동차 시장중  

     엔진  배출가스 국제 규정을 이탈하지 않아야 하는 문제는 선진국에서도 풀기어려운 현실입니다.


3, 엔진을 그대로두고 부하를 추가로 걸게되면 엔진 효율화에 문제가 발생하여  각 부품의

    내구 문제, 역시 출력부족, 연료소비 과다, 배기발생량  증가 , 진동 소음, 제동력, 조향력 밸란스

    냉각, 히팅 등 전 부문과의 관계 극복 기술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VID가 자동차  성능을 어떻게 지속적으로 활성시켜 주는가? 

실체를 증명하는 다이나모 테스트 선도.  : VID 자체 보정 능력

 

비정상 출력 발생 차량을 스스로 보정하는 출력선도  ( 청색 선도 --->  녹색 선도로 보정)

* 엔진 비정상 튜닝으로 발생된, 엔진과 밋션의 저속단 파손 충격요인 보정및 고효율 최적 선도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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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내장재 무게, 개조 부문의 공기 저항, 최고속도 성능, 발진 가속, 제동 거리, 견인 강도, 등등

    필요 출력을 엔진 교체나 개조없이 수행할 기술이 전제되어야 비로서 정부 정책이 실효를

    가둘 것이며 이 기반위에 다양한 디자인을 비롯한 현실화가 여러 젊은 후배들의 신바람 창업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5, 가장 두꺼운 벽으로 부상될 수 있는 시장이 미래차들이 포진하고있는 하이브리드, 전기차,

     가스차, 수소전지차,  그밖에 자율 주행차 시장에서 부딪칠 일반 기술과의 차별적 현실  극복.

     이 점은 위기이자, 기회의 요소를 가지고 있으나 아직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는 정부지원 내용에

     의존한 현실에는 다분히 지체 요소를 견디어야 하며, 일반 자동차 기술과 근본을 달리하는

     신규 정보입수와 교육과정, 연마 기술 습득 과정이 아직은 없다시피하여, 실패 사례 예방의 장을

     경험하는데 어려움을 안고 있다는 애로가있습니다.


6,  튜닝 시장은 전반적으로 분명히 검증된 기술이  많지않아 실패시 대단히 큰 손실을 감당해야하는

      난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구나 최신 차량의 전기, 전자 장치들에 대한 기술 습득이 쉽지 않습니다.

      새로 창업하려는 후배들에게는 충분히 검증된 과정을 확보한 기업이나  선배와 정보 연계를 갖고

      시작하여야 하는 절대 필요를 제안 합니다.


7,  미래 산업으로 개인의 욕구 충족과  차별화를 추구하며 찾고 있는, 오늘날의 시장을 획일화 된

     양산 스탬핑 자동차만으로는, 숨막혀 하던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장르를 개방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  대하여 자동차 주문 성능을 장구한 세월동안 연구하여온

     당사로서, 젊은 창업을 추구하는 후배들과 더불어 대단히 환영하는 바 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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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참조 내용 : 공지 사항 NO. 380  제목: 자동차 신시대 필연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