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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 차량의 경제성에 날개를 단다.

LPG는 저공해 연료로서 최근에는 RV 카등 많은 차량이 LPG를 연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LPG 차량은 적은 연료비와, 자동차세등의 혜택으로 가장 경제성 있는 차량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LPG 차량은 LPG 연료가 갖는 특성상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LPG는 가솔린 엔진에 비하여 연료의 정밀한 제어가 어렵습니다. 또한 가솔린 엔진에 비하여 출력도 15% 정도 부족합니다.

  • 힘 부족
  • 가속력 부족
  • 등판력 부족

2. LPG 차량의 출력부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특별 보상장치가 필요합니다.

  • 엔진 압축력 강화
  • 점화시기 보정 필요
  • 폭발력 부족요인 해소

위와 같이 LPG 차량에 대해서는 세계적으로도 뚜렷한 해결책이 없었으나, VID 전자터보는 개솔린뿐만 아니라 LPG 차량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 하여 다음과 같은 잇점을 드립니다.

  • 출력 향상 (약 15%)
  • 연료소비 절감
  • 일발시동 가능
  • 소음, 진동 감소
  • 배기가스 감소

VID. 전자터보는 이미 미국, 독일, 일본, 영국 등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산업자원부의 국가정책 기술로 선정되어 서울대학교 공과대학과 공동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전자제어 점화장치로서 연소효율이 평균 15 % 향상 가능하여 추월가속성능, 등판력, 연료소비절감 등에서 그 실체를 검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