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자동차의 변화를 보면 다음과 같은 에너지 측면의 애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차들에서 채용한 STOP-GO system은 차량 연비와 배기를 기존 대비 바꾸고
있지만 차량에 가해지는 충격은 시동계와 엔진에 피로를 누적시키기에 보호절실 !
* 최근 생산 차량의 화려한 외관 디자인에 현혹되어 발견치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름아닌, 범퍼가 자리만 있지 실로 충격 흡수및 완충 역할이 가능치 않은 안전이 간곳이 없는
구성입니다. 과연 절대 기능을 이탈하여 body 돌출부 부터 접촉되는 이 현실을 방어하려면
브레이크 즉, 제동 장치가 절대적이어야 합니다. 제동 능력의 확보는 엔진 능력에 비례됩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드라이빙 세계를 확보하셔야 "유레카"를 외칠 수 있는 Vehicle이 될것입니다.
@ 엔진 차량
1) 자동차의 중량을 줄이고 있다.
2) 자동차 엔진의 중량을 줄이고 엔진 용량 최소화 추세로간다
3) 터보를 활용하여 공칭 마력을 유지하는 터보 매칭 기술에 중점을 둔다.
4) 엔진의 성능을 저감하는 대신 밋션 매칭 조건 조정과, 다단 기어를 이용 추세
5) 차체 무게를 줄여 사고 발생시 위험에 노출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6) 차량의 중요 능력 즉 안전, 안정 임계치에 접근 위기탈출 능력 저하
7) 디자인은 수려해졌지만 차체 위험 방어 강도는 낮아진 경향이 있다.
@ 하이브리드 차량
1) 하이브리드 구조의 자동차 선호도가 높아진다.
2 ) 엔진과 모터가 복합 출력을 내는 과정상의 불협 지점에 대한 회생 자체 기술 필요.
3) 전기, 모터 vs 엔진, 연료 상에 부조화 요인을 제거 할 수 있는 배터리 충방전 대응 필요
4) 고장시 수리 보다 교체 중심으로 정비료 과다 발생 요인 내재
5) 전자파 요인에 따른 운전 피로 발생 우려
@ 전기차
1) 충전과 방전 반복에 따른 배터리 소재 원소간의 피로도 극심
2) 전기 충방전 상에 외부 기온 추위, 더위 변화로 말미암은 에너지 손실 방어 절실
4) 배터리 수명과 사용기간에 따른 성능 저하 보상 기술 필요
5) 전기 충전 시간 스트레스와 고속 충전 위험 요인에 대한 우려
6) 주행 거리와 주행 외부 조건 기후 변화에 과민한 현실에 대한 대응 능력 한계
7) 전자파 저감 능력 그에 따른 고장 요인 및 에너지 손실 유발
8) 배터리 피로 현상에 따른 화재 발생시 탈출 애로 및 소화 어려움
9) 고장 발생시 정비료 과다 발생 및 충전 인프라 확보 애로
@ 수소 차량
1) 수소 발생 필요 전기 발전시, 대기 공해 문제 대책 절실, 근본적 원자로 필요
2) 수소 보관 애로 극심, 보관 COST 문제 절실
3) 그린 수소 발생에 따른 전기 에너지 COST와 보관 COST 인프라 확보 채산성 확보 애로
4) 운반 애로 해소를 위한 액화 수소 발생 전기 애너지 확보 문제
5 ) 급변 구동 에너지 대응력 한계에 따른, 수소차 운행 조건 대응 보상기술 절실
6) FUEL CELL STACK 기술 제휴 및 특허권에 대한 문제,
7) FUEL CELL STACK의 높은 가격 및 소재 공급문제와 가공 정밀기술의 자체기술 절실
8) 수소 충진소 안전 문제 확보 및 위험 가스 기준에 따른 인프라 구축 애로
9) 외부 기후 및 기온에 따른 구동 에너지 발생 변화 및 자체내 온,냉방 에너지 공급시
성능 변화 극심.
* 출고 435 km 된 신차 @ 4 천만원 수준 차량 => 8천 만원 ~ 1 억원 가치 상당 차량으로 변신 !
@ JSVID 주문 성능형
===>> 상기 자동차 방황을 일소에 정리 !
==> JSVID 주문 성능 MODEL
JSVID 가? 무엇이길래 ?
JSVID는 연료, 전기, 수소 그리고 배터리 축전기 등, 다양한 에너지 원을
활용한 구동 장치 즉, 각종 엔진, 모터의 출력 발생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불협 반응을 정상 반응으로 출력 전환시키는 에너지 증폭 장치.
이 댓글을
일찌기 그리스의 아르키메데스는 불특정한 형태 왕관의 부피를 재려고 고심했으나
뾰족한 방법을 찾지 못한채 피로에 지친 몸을 달랠겸, 가득찬 욕실 물에 들어갔습니다.
이때 물이 넘쳤으며 몸이 들어갈수록 더욱 물이 넘치는 순간 " 유레카 " 외쳤습니다.
넘친물의 양이 바로 부피였으니까요.
참으로 오늘날 반도체, 요소수 대란은 물류를 가로막고, 자동차 왕복기관 즉 내연기관
자동차는 생산을 중단한다하며, 승용 디젤부터 내년 생산 중단을 선언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그리고 수소전지차를 중점 전략화 대상으로 생산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정부는 한수 더 떠 수소 경제를 앞세워 관련 중소기업들에 투자로 191개 업체가
신규 연구 기업 그리고 미래 일자리 창출 근간 계획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참으로 희망찬 반면, 우려도 적지않다는 현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에 보유한 기존엔진 차량 보유 댓수가 2천 5백만대를 상회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존 자동차 댓수만 보더라도 20억대 이상 상회하고 있습니다.
과거를 해결치않은채 미래만에 집착하고 있는 현실의 뒤안길은 어이하자는 것인지
일방 달려나가는 오늘의 현실에 차량 보유자와 수많은 기존 차량 관련 종사자들은
당황스럽기 이를데 없습니다. 기존 일자리 상황과 심각히 차별되어질 미래 불안 ~
이때 과거와 미래 그리고 당장 현실 문제를 섭렵하여 전반적 해결사가 있다면
이 이상 "유레카"를 외칠 일이 또 있을까요 ?
과연 기존 차량의 출력,연비,독성배기. 현실의 선박과 비행기 포함한 물류등 운송 전반,
전기차의 각종 BATTER, MOTER, 수소전지차의 FUEL CELL STACK, 그린 수소~ 거기다
효율개선 하베스트 기술 - - - 전반에 정돈과 우선 순위를 평정하는 JSVID SYSTEM이
멀리도 아닌 우리나라에 존재한다면 당연히 "유레카" 를 외치든, 하늘을 향해 "와우~"
함성이라도 지르지 않을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