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자동차의 변화를 보면 다음과 같은 에너지 측면의 애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차들에서 채용한 STOP-GO system은 차량 연비와 배기를 기존 대비 바꾸고 

 있지만 차량에 가해지는 충격은 시동계와 엔진에 피로를 누적시키기에 보호절실 !

* 최근 생산 차량의 화려한 외관 디자인에 현혹되어 발견치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름아닌, 범퍼가 자리만 있지 실로 충격 흡수및 완충 역할이 가능치 않은 안전이 간곳이 없는

구성입니다. 과연 절대 기능을 이탈하여 body 돌출부 부터 접촉되는 이 현실을 방어하려면

브레이크 즉, 제동 장치가 절대적이어야 합니다. 제동 능력의 확보는 엔진 능력에 비례됩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드라이빙 세계를 확보하셔야 "유레카"를 외칠 수 있는 Vehicle이 될것입니다.

 

     @ 엔진 차량

 1) 자동차의 중량을 줄이고 있다.

 2) 자동차 엔진의 중량을 줄이고 엔진 용량 최소화 추세로간다

 3) 터보를 활용하여 공칭 마력을 유지하는  터보 매칭 기술에 중점을 둔다.

 4) 엔진의 성능을 저감하는 대신 밋션 매칭 조건 조정과, 다단 기어를 이용 추세

 5) 차체 무게를 줄여 사고 발생시 위험에 노출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6) 차량의 중요 능력 즉  안전, 안정 임계치에 접근 위기탈출 능력 저하

 7) 디자인은 수려해졌지만 차체 위험 방어 강도는 낮아진 경향이 있다.

    @ 하이브리드 차량

 1)  하이브리드 구조의 자동차 선호도가 높아진다.

 2 ) 엔진과 모터가 복합 출력을 내는 과정상의 불협 지점에 대한 회생 자체 기술 필요.

 3)  전기, 모터 vs  엔진, 연료 상에 부조화 요인을 제거 할 수 있는 배터리 충방전 대응 필요

 4)  고장시 수리 보다 교체 중심으로 정비료 과다 발생 요인 내재

 5)  전자파 요인에 따른 운전 피로 발생 우려

    @ 전기차

 1)  충전과 방전 반복에 따른  배터리 소재 원소간의 피로도 극심 

 2)  전기 충방전 상에 외부 기온 추위, 더위 변화로 말미암은 에너지 손실 방어 절실

 4)  배터리 수명과 사용기간에 따른 성능 저하 보상 기술 필요

 5)  전기 충전 시간 스트레스와 고속 충전 위험 요인에 대한 우려

 6)  주행 거리와 주행 외부 조건 기후 변화에 과민한 현실에 대한 대응 능력 한계 

 7)  전자파 저감 능력 그에 따른 고장 요인 및 에너지 손실 유발

 8)  배터리 피로 현상에 따른 화재 발생시 탈출 애로 및 소화 어려움   

 9)  고장 발생시 정비료 과다 발생 및 충전 인프라 확보 애로

     @ 수소 차량

 1)  수소 발생 필요 전기 발전시,  대기 공해 문제 대책 절실, 근본적 원자로 필요

 2)  수소 보관 애로 극심,  보관 COST 문제 절실

 3)  그린 수소 발생에 따른 전기 에너지 COST와 보관 COST  인프라 확보 채산성 확보 애로

 4)  운반 애로 해소를 위한 액화 수소 발생 전기 애너지 확보 문제

 5 ) 급변 구동 에너지 대응력 한계에 따른,  수소차 운행 조건 대응 보상기술 절실

 6)  FUEL CELL STACK 기술 제휴 및 특허권에 대한 문제,

 7)  FUEL CELL STACK의 높은 가격 및 소재 공급문제와 가공 정밀기술의 자체기술 절실

 8)  수소 충진소 안전 문제 확보 및 위험 가스 기준에 따른 인프라 구축 애로 

 9)  외부 기후 및 기온에 따른  구동 에너지 발생 변화 및 자체내 온,냉방 에너지 공급시

      성능 변화 극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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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고 435 km 된 신차  @ 4 천만원 수준 차량 => 8천 만원 ~ 1 억원 가치 상당 차량으로 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