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추세가 큰 변혁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3년마다 바꾸던 분위기가 하나의 새차 시장을 주도하였습니다.

그리고 고장 나기전 새차를 구매하는 것이 경제적 측면으로도 나쁘지 않다는 평가였습니다.

그러나 오미크론 펜더믹 사태를 수습하자 마자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이어지고만 현실에

영향받은 에너지 가격, 곡물가 등, 세계 경제 악재가 국내외를 막론하여 치명타를 가하더니

미국의 이자율 상승에 따른 금융 시장에서의 급격한 환경 변화에 경제 여건이 급락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동 수단인 자동차 관련하여, 상승하던 전기차 추세가 다소 주춤하면서 왕복 기관

기존 차량 수요로 변동, 동시에 가지고 있던 차를 연장해서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시장이

확대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품의 노후와 엔진 성능 저하, 배기규정을 넘지 못하는 현실에

난처한 고객들의 증가를 말릴 길이 없었습니다. 이 문제는 국내만의 문제가 아니라 선진국,

개도국을 막라한 애로가 급증된 현실이었습니다.

바로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할 대책을 가진 나라가 전반적으로 없다보니 더욱 난처해졌습니다.

그간 엔진과 차량 전반을 지나치게 다운사이징 한데다가 전자화로 손댈 수 없게 만든 탓입니다.

거기에 가솔린,디젤, 벙커, 가스, 전기, 수소, 등의 승용차, 중형차, 대형차, 컨테이너 트럭에

이르는 지나친 다양성으로 대응 방법애 한계기 있었던 것도 한 몫하게 된 것이죠. 

이때 전 에너지 원을 총 막라하여 전차종의 애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증명과 인증을 확보한  

신뢰 기술이 바로 우리나라의 JSVID SYSTEM인 것입니다. 이 난국에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기에, 세계적인 관심 대상이 되고 있다는 비방입니다. 부디 님들께서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해결하시기 바라며, 어려운 경제여건을 가볍게 넘길수 있기를 간곡히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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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차 민감해지는 경제 현실 속에 위로받을 대상이 있다면 자동차일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마저 다운사이징에 시달려 드라이버와 소통되지 못한다면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일

것입니다. 이 현실을 환상적으로 위로해줄 방법은 JSVID 입니다. 새롭게 미래를 향하여 달려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