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   BENZ 자동차사

차   종          :   BENZ   GLK220 CDI   4 MATIC(4×4) : SUV

년    식         :   2011년 식

엔진 형식    :     i 4

과급방식     :    TWIN TURBO

배 기  량      :    2143 CC

연       료      :    디젤  (DIESEL)

최대출력     :     170   마력

최대토크     :      40.8  Kg-m 

변 속   기     :     자동  7 단

구동 방식    :    FULL  TIME  4 륜 구동

 

설치 모델    :    JSVID 명차  승용형



   ★길이라도 좋다, 아니라도 좋다.

                지금차가 명차로 바뀔 수 있다는

                                      환상이 눈앞의 현실. 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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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민국에 이런 명차 변신 기술이 ? ! !

 

2010년을 넘어서면서 엔진의 배기 규제와 성능 규제가 강화되는 상황속,

2015~16년 폭스바겐 사에 이어, 토요타 그룹사(히노,다이하츠,토요타          자동직기)들이 2022년~2024년에 이르는 동안, 연비 및 배기, 엔진

성능 품질 시험 조작으로 미국 수출차를 비롯한 토요타 수입국들에 대한

Recall과 제재를 면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처럼 자동차 판매 1, 2 위를 자랑하던 폭스바겐, 토요타, 구룹사까지도

엔진 성능과 배기규제, 품질 인증을 여하히 해결하고 PASS 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일이 아니었기에 수조원이 넘는 조작 RECALL 비용이 예상되며,

기업 신뢰성 저하에 따른 막대한 손실을 피할 수 없을 상황입니다.

이처럼 자동차 성능은 절대 조작될 수 없기에 진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존재 할 수 없다는 것을 거듭 확인하는 현실입니다.

 

@ 유튜브 "jsvid" 크릭 또는, "독일에서 특허받은 jsv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