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회사의 가장 큰 애로 사항 --- ???
전세계 대표 자동차 회사들이 어찌하지 못하여 존폐를 고민하는 문제입니다.
이미 세계 유수 기업들이 이 문제로 신뢰를 잃는등, 대부분 심각한 고난을 겪고있으며, 동시에
특이한 방식의 엔진을 만들어 공급하다보니 화재 문제와 위험에 빠지는 사례를 겪어 왔습니다.
특히 독일과 같은 내연기관 최강국에서 이러한 위험한 엔진 설계가 이루어질 수 밖에
없었다는 현실을 본다면 실로 심각한 연비와 동시에 배기 규정 해결 문제가 불가능에
가까웠다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ECU와 TCU에 기대어 오던 자동차 분야의 한계를 어이 할 것이냐?
전기차? 전기 동력을 만드는 발전소는 과연 자동차 배기 정화 장치의 규정 보다 우수한 것이냐? 수소차 ? 수소를 만드는 동력을 핵 발전으로 보충 가능하다면, 핵 폐기물들은 ?
꼬리를 물고가는 에너지 난제와 지구 환경을 향한 해결책은 존재하는 것일까?
바로 이 현실을 해결하려한다면 에너지 발생과 소멸을 대변하는 물리학적 운동의 법칙과
에너지 법칙의 실질적 공리 수준을 넘어서야 한다는 불가능이라는 상황입니다.
그러하기에 우주 물리학적 배경에 관심을 돌리며, 지구 한계를 다른 차원에서 접근하겠다는
열망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난제를 일찌기 해결하여 실 적용 시키고 있는 JSVID SYSTEM은 이미 여러 님들과
수많은 애로에 대응할 SOLUTION을 준비하여 왔기에, 지구 에너지 분쟁과 대기 환경을 비롯한
인류의 행복 추구를 풀어줄 수 있는 무개조 CLEAN 에너지 고효율 안정 확보 장치인 것입니다.
@ 자동차 미래에 가장 까다로운 난제, 대기오염, 에너지 안정 확보 해결책의
현재 SOLUTION은 only JSVID SYSTEM
오늘날의 유수 자동차들의 시동꺼짐 문제점이 자주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 문제점은 주행중 시동 꺼짐이 자주 나타나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해결도 쉽지 않습니다.
바로 전장품 상의 반도체 문제와도 무관하지 않으며, 꾸준히 반복되는 시동 꺼짐과 켜짐 장치
즉 STOP AND GO 장치의 반복 피로 현상에 기인된 경우가 다분합니다.
물론 배기 규제에 대한 대책의 일환과 연비 개선을 달성코자 시행하기 시작한 전장장치였으나
전장품에는 반복 충격에 쉽게 피로해지는 오류가 발생하여 일정 횟수를 반복한 후에는 오동작
요소를 내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반복 STOP-ON시 발생되는 전자파 흡수에 대한 한계가
운전자의 피로를 발생시키며, 동시에 충격 시동 연소시 발생되기 쉬운 CO가스 등, 배출 가스
증가로 EGR 리턴과 배기가스 필터 즉, 3WAY CONVERTER, D.P.F. 슬러지, 카본, 누적 현상이
상승하게되어 심각한 장애를 유발시키기 쉽게되며, 보증기간이 넘어서면 주행 및 연소 품질이
급격히 저하하기에 반드시 JSVID SYSTEM으로 엔진 능력을 보호해야 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