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수없이 많은 기술 관련한 내용을 보아도 엔진이나 그빆에 부품과 완전히 독립적인 관계로
엔진의 성능을 최적상태로 바꾸고 진동과 소음 성분을 엔진 VID를 통해 다시 에너지로 전환하며,
성능을 드라이버의 감성에 일치되게 디자인을 한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더우기 실시간 응답성으로 안전과 위기탈출 능력의 확실한 차별화가 현실화 되어 증명하고 있는
V.I.D.가 눈앞에 있는데도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본시 일반 개조 튜닝은 우리나라의 자동차 관련 법에 그동안 불법으로 간주되었기에 튜닝하고싶은
마니아들은 자동차의 수명단축과 고장에 노출되는 튠닝을 하였던 경우가 다반사 였습니다.
더우기 최근에는 전자화 되어진 엔진과 구성 구룹간에 부조화를 유발시킬 수 밖에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자연히 튜닝카는 월등히 고가가 되었으며, 일반 차량을 업그레이드 하기는 점점 멀어져 갔습니다.
그러나 이제 지구촌 전체를 둘러 보아도 어느 한곳도 개조나 변조 없이 보통 사람 수준의 저 투자로도
성능의 진수를 보여주는 기술은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하기에 더욱 소중한 V.I.D.SYSTEM의 실질 잇점을 요약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새 자동차 상태를 오래 유지한다.
2, 오래된 차의 성능도 새차와 같이 상승시킨다.
3, 독성 배출 가스를 최소치 이내로 배출한다.
4, 승차감을 상승시켜 안전과 안락을 보장한다
5, 소음, 진동을 에너지 전환하며 토오크를 향상한다.
6, 순발력과 응답성을 확보하여 위기 탈출 능력을 확보한다.
6 , 최소의 연료로 최고의 출력을 발생시킨다.
7, 낡은 엔진의 보링 대체 역활이 가능하다.
이상 잇점을 확보하고 있는 V.I.D. SYSTEM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 즉 "현재의 내차가 감동을 준다."
라는 슬로건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 Engine Dynamo tester ]
VID 정말 대단한 제품입니다.
VID 55B 오피러스에서 점검차 떼어버리니, 차량 소음이 증가하고 힘이 부치는지 갤갤갤 거리네요.
2. 오래된 차의 성능도 새차와 같이 상승시키고, 7 낡은 엔진의 보링 대체 역활이 가능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