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VID-UNIQ(황후)는
CX-S 패밀리를 꼬마처럼 만들어 버린 강력한 VID입니다.
전혀 비교불가의 성능을 가졌습니다.
대개 은쟁반 위를 구르는 구슬처럼 움직이는 것으로 표현되는 CX급인데,
JSVID-UNIQ(황후)는 집채만한 바윗돌을 견딜만한 은쟁반이 있다면
그 위를 물방울 인양 구르는 녀석입니다.
애마와 호흡을 맞추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가스차 특성이란 것이 정말 힘든 일입니다. 포기해야하는가
아니면 세상 끝까지 도달해야 해결을 볼수 있는 것인가...
계절 바뀔때마다 적응이 안되고, 성능이 나오다가도 안나오고
연비가 미친듯이 나오다가도 전혀 안나오고
......
이젠 2% 부족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98% 완성된 모델이 되었습니다.
달릴라 싶으면 너무 속도가 붙어서 겁이 납니다.
요새 날씨 춥습니다. 밤새 찬바람 맞으며 시동불가능의 여건임에도
가스차의 시동도 원활합니다.
오디오 성능, 황후의 성능이 많이 부족하다 느낄때
결코 포기할수 없었던 부분이 오디오 부분입니다.
표현이 될까 싶습니다만, 정 육면체의 공간에
깊이가 세밀하게, 심도가 세밀하게 그 속에 내 몸이 빠진것 같은,...
.....
오늘은 여기까지 추후 댓글로 시승기 올리겠습니다.
닫기
2003년식 SM520 캬브레터, 베퍼라이즈 타입 LPG가스차 아마 국내 한대 남아있는 가스차를 살려내는
그것도 배기 정기검사 퍼팩트, 연비 차별화, 출력 스포츠카, 냉시동 일발, 오디오 입체 생음 - - - - - -
이 차를 2006년 만났을 때 ? 님의 차량 사랑이 최첨단 차별 추구 --- ???
어언 18년 동안 이 한대밖에 없는 차량이 애인, 음악실, 스피드 혼연일체, 심정 공감, 파워 초월,
전자파 차단, 속도무관 최고 연비, 최저,최고 기온불문 안정시동, 행복 세계 유일 UNIQ (황후) -------
참으로, 고난도 무기체계 기술이 아니었다면 ?// 주마등 같은 18년 역사가 스쳐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