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JSVID PROJECT를 추진하면서 미국 EPA TEST OK 에 캘리포니아 크로스컨트리 TRUCKS
대기 환경 규제 및 성능 만족 관련하여 당사가 분주한 행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자동차 엔진 분야의 원천 기술이 단순히 개발된 것으로 착각했는지?
한동안 잠잠하던 유사품 시장이 고개를 쳐들고 있어 고객님들의 주의를 요합니다.
자동차를 비롯한 엔진 관련 기술에는 차별적 성능, 각종 안전 과정과 수많은 내구관련 증명을
비롯한 미국 EPA 기관과 같은 배기 환경 부분에 대한 엄격한 검증 과정에 대한 분명한 법적
결과를 확보하여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치열한 소비자 만족과 특허권, 그것도 국제적인
엔진 선진 강국들의 특허권까지 확보할 경우에나 상품화가 가능합니다.
JSVID는 국책 에너지 정책 기술로 선정 육성된 배경과 국가 검인정 고교 물리 II 교과서에
까지 수록된 대한민국 엔진 첨단 원천 기술입니다. 이러한 국가마다 치열한 상황에서 시장
교란 요소를 함부로 발생시킨다면 심각한 사태를 면치 못 할 것입니다.
고객님들께서도 소유차량의 손상과 자신과 가족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각별한
확인과 주의를 권고합니다.
자동차 성능을 각종 합법적 규정조건하에서 상승시킨 연구는 성공사례를 찾을수 없었습니다.
시중 떠도는 감언이설 저가 상품에 님의 모든 가치를 맏기시겠습니까 ?
최근 문의가 있는 별도부품들을 보면 당사가 주장하는 이론을 배경으로 한다는
유사 위험 상품의 경우와 콘덴서 관련 내용과 접지 관련 사항들 입니다.
이중 후자 두 가지에서 대중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이 대단히 많이 발생합니다.
우선 컨덴사는 전기 장치의 전압을 안정시킨다는 내용으로 알고 계십니다.
접지는 전류 전달 저항이 적어져 전류를 잘 통하게 한다고 알고 계십니다.
두가지 모두 우리의 기대가 앞선 부분입니다.
컨덴서는 제조사의 경우 이미 정확히 맞추어 설치해 놓은 상태이며 이 용량성 성분이
과다하여 ECU, TCU등의 신호지연과 전류 전달 지연 요소를 유발하여 출력 손실 요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가솔린 기관의 경우 SPARK PICK 전압 손실 요소가
발생하여 연소출력 손실로 순간 발진 능력이나 위기 탈출 능력 둔화로 이어질 수 있는
개연성을 우려치 않을 수없읍니다.
각종 엔진의 경우 컴먼레일과 연결된 마그네틱 노즐의 입력 신호 둔화와 지연까지 고려시
연소 효율 저감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단순 일반 평탄로 주행에서는 부드로운 듯이
착각되어 질 수 있으나, 출력 손실의 요소에 따른 현상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접지의 경우 적당한 접지성으로 제조사는 조절하여 설치합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페인트나 오일이 끼어들어 접지성이 떨어지는 경우, 점검을 요할
상황입니다. 그러나 접지 추가는 신호 손실도 동시에 발생할 수 있어 각종 센서신호 및
전파성 펄스신호의 손실 및 저감, 컨덴서의 지연과 더불어 우려되는 요소입니다.
따라서 컨덴서나 접지가 지나칠 경우, 연소효율 저하로 인한 반사적 반응 지연으로
필요한 위기 탈출 능력 및 순간 반응 장애를 반드시 고려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