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에너지 즉 연료, 전기, 가스 ,수소등을 사용하는 구동 장비 즉, 각종 자동차,
선박, 비행기, 건설장비, 발전장비, 무기체계 등등에서는 화재 문제를 염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해결사로 나서고 있는 JSVID SYSTEM의 완성은 국력입니다.
전기차의 화재 현장이 TV 조선, 9일 저녁 9시 뉴스에 보도되면서
전기차에 대한 화재 원인에 촉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전기차에 충전을 마치고 주차하여 놓은 주차장에서 1시간 지난후
갑자기 화재가 발생되면서 주변 차(5대)로 불이 옴겨붙었다 합니다.
그 순간의 현장이 TV 화면을 통해 생생히 보도되었습니다. (아래사진 참조)
"현재 배터리 문제가 아닐까 ? 예상하는 가운데 원인을 밝히기위해 국과수로 보내어
사고원인을 세부적으로 검토 의뢰하였다"는 보도였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전기차 시대를 앞두고 확실한 안전 문제 대한 다방면의 검토와 대책이
거듭 강조되어야 할 사안입니다. 이러한 위험에 분명한 대책과 전기차 화재 방어 기술이
강조되는 사건이라 아니 할 수 없는, 화재 사고였습니다.
* 화재차량의 제조사와 배터리 종류, 생산 년도등 다각적 원인 수집에 따른 분석 필요.
사진인용 : TV 조선 9일 오후 9시뉴스
@전기차를 비롯한 화재 예방 및 방어 기술은 전기차는 물론 전반적인 각종 자동차의
안전을 위한 절대 필수 기술임을 아무리 강조하여도 모자람이 없을 것입니다.
JSVID SYTEM 작동시 배터리 화재 예방 능력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를 추구하는 전기차 계열은 그 성능의 주도를 모터와 배터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터 기술은 어느 정도 오픈되어져 있어 공통 부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배터리는 나라마다
신소재 연구를 안하는 곳이 없다해도 과언이 이닐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충방전 효율이 높게나타난 배터리가 리튬 전지 계통입니다.
다만 리튬은 대단히 불안정한 소재이기 때문에 제작 과정에 까다로운 공정과 품질 관리가
필요하며, 형태만 하더라도 파우치 형, 카세트 형 등 규약이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조립하더라도 외부 충격에 취약 할 수 있으며 화재 개연성을 다각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애로가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높아 자동차 가격의 50% 수준을 차지합니다.
다른 한가지, 배터리는 상온 조건에서 1회 충전시 주행거리가 공인 조건을 가능케 하지만
온도가 낮아지는 동절기 1회 충전 주행거리가 50% 수준으로 감소될 여지가 다분합니다.
바로 충격에 과민한 화재 요인, 배터리 수명과 높은가격, 외부기온에 따른 주행거리
단축문제는 현재로서 고객들의 빠른 선택에 장애 요인으로 남아 있으며, 조금 더
추가 한다면 화재시 전기가 소멸될때까지 화재 진압에 애로가 있다는 점도 안타까운
점일 것입니다. 열거한 신규 또는 기존 전기차 관련 애로 해소로
우리 곁에 가까이 다가올 수 있게하는 해결사가 바로 JSVID SYSTEM !
불편과 애로를 방어하는 별도 기술을 님들과 합심하여, 발굴했다는 현실은
미래 에너지의 미궁에 빠진 현상에서 해방시켜줄 절대 강자를 확보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