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국내에 전기차가 보급되기 시작한 지가 초기 기준 5년이 되어가네요.
전기차의 배터리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충 방전 효율이 저하되기 시작하는
시점이 시작됩니다.
빠르면 3년, 주행거리가 적었다면 5년 지나면서 증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충 방전 주기가 짧아지고, 자동차의 POWER 이동이 시원치 못한 증세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배터리의 충 방전 효율이 저하되고 있는 증상입니다.
이 증상 원인이 무엇일까요 ?
바로 배터리 극판의 부식이 진행되고 있다는 증세입니다.
이러한 배터리 극판 부식을 방지하고, 배터리 능력을 살려내려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장치가 있습니다. 전기차로서는 참으로 고객들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치이죠.
뿐만아니라 배터리 상태가 불안정해지면 전자파 발생 율도 증가되는 애로가 생기어,
탑승자 운전 피로 및 무기력 증이 발생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이때, JSVID가 배터리 능력을 재활시켜줄 것이니 지체하지 마셔야 할 것입니다.
배터리 극판의 부식이 정도를 넘기면 회복에 애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기차의 배터리를 회복시킬 수 있는 기술은 일찌기 다른 나라에는 없는
대한민국 만의 POWER 신기술이며, 전기 자동차를 비롯한 수소전지 차량 까지도
어느 나라에 앞선 경쟁력을 확보한 첨단 기술입니다.
현재 전기 차량의 배터리 용량에 따라 차종별로 다르겠지만 배터리 교체 비용이
승용기준 무려 1300 만원 ~ 2400 만원 수준입니다. 이 고가의 정비가격 대비 대단히
저렴한 JSVID 혜택으로 씩씩한 전기차를 행복하게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전기차 코나
테슬라
서울시 전기차 택시
현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기차)
전기BUS JSVI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