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엔진 기술은 한가지밖에 살아남을 방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Pmax 조건을 유지하면서도 엔진의 온도를 낯추는 방법입니다.
일부 차량에서는 온도를 높히어 운행하는 설계 채택으로, 화재 발생이 급증하였습니다.
태양광, 전기차의 충방전 방식의 과욕은 전기 특성을 교란시켜, 화재를 발생시켰습니다.
하여, 엔진의 온도를 낮춰 운행하려면 열 에너지를 운동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밖에 없는데,
이렇게 운행하려면 모든 엔진의 조건을 완벽에 접근되도록 연소 시작 결정전에 순간 순간
정확히 입체적으로 변화에 상응한 가변 FACTOR 공명 유도 동시성 전달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실로 열 에너지를 운동에너지로 바꾸려는 현실에 물리적 강제 방법을 활용한
TURBO는 오늘날의 내연기관의 한게를 들어내게하고만 순리에 어긋난 현실속에, 특정대역
고rpm 중심으로 한계적 POWER를 발생시키다보니, 밋션 매칭 조정부터 각종 전자제어를
수반한 배기 FILTER 후처리를 거쳐야 비로서 구동 샤시에 가공된 출력을 전달시킬 수 있습니다.
바로 JSVID는 이러한 선택의 여지를 발견치 못하고 있는 왕복기관의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선처리로 배기독성가스 근절, 진동소음의 에너지 전환, 연료소비 최적화 감소를 현실화 시키면서
출력을 전대역에서 추가 발생시킬 수 있는 혁신을 열었습니다. 근본 열 손실의 회생 실현입니다.
특히 전기차 또는 각종 부하가 큰 기차등의 직류 모터에서 유리하던 저 RPM TORQUE를 높일
수 있는 왕복기관의 혁신을 이룩한 장치입니다. 이 SYSTEM의 발명은 인류에게 평화와 자유를
보장하는 에너지 갈등에서 벗어난, 명차가 추구하던 풍요의 희망이 될 것입니다.
독성배기와 미세 먼지 즉, 대기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에너지원과 엔진들은 도테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코로나 19 같은 질병, 기후 변화 폐해를 반드시 방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 이 현실이 우리 생존과 직결되는 시급한 문제이기 때문에 어떠한 특수 목적의
장비라 할 지라도 우선적으로 환경 문제 해결과 질병 발생 예방이 우선되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