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자연스러운 장르로 부상한 HYBRID !

 

제조사      :   현대 자동차

차  종       :   그랜져 하이브리드

엔진형식   :     i 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359 cc

연  료       :    전기,  가솔린

구동방식   :    전륜 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최대 출력  :    159 마력

최대토크   :    21.0  kg-m

 

설치 모델   :   JSVID 고밀도 SYSTEM   SILKY

 

 

* 성능과 연비를 양손에 거머쥔 그랜져 HYBRID의

  새친구 변신을 위한 현명한 선택 고밀도 JSVID SILKY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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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BRID 차량은 공감driving에 대한 아쉬움을 안고 있습니다. 모터와 엔진을 운전 부하

상황에 따라 컨트롤 하기에 변환 지체, 그리고 고장시 마땅한 수리처가 익숙치 않습니다.

전기차는 충전시간, 충진소 거리, 순서 스트레스가 따라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행 거리와 년식에 따라 배터리 수명에 대한 우려가 운전자를 긴장시키는

점이 상존하기에 다니던 길이 아닐 경우 임프라 익숙함에 걱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눈앞의 불편에 대해 이렇다할 속시원한 해결책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리고 마냥

조용하다 하여 편안할 것이라고 생각했든 장점이 의외로 운전 피로가 남는 원인은 무엇일까?

조금 생소 할 수 있겠지만 최근 전기, 전자 장치가 증가된 차량에서는 전자파를 비롯한

전기, 전자 교란파가 따라오면서 몸이 힘들어 합니다. 더구나 전자파에 민감한 어린이와

님들에게는 대단히 예민해진다거나, 불안감 , 두통, 다양한 과민 현상도 우려될 수 있으며

운전 피로가 누적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와 관련된 성능 저하는 운전시 안정감을 저해 할 수도 있기에 상기에 소개한

VID SILKY DRIVING은 가장 간편하게 님들을 즐거운 DRIVING 행복 신천지로 인도합니다. 

 

◐  현대 물질 문명, 에너지의 빛괴 그림자 선택은?


1)  원천적으로 연료의 열로 동력을 만들 것인가? 

2)  열을 전기로 만든후 그 전기를 동력으로 만들 것인가?

3)  연료 보관 문제? vs 전기 보관 문제?

4)  대기 환경을 개별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5)  대기 환경을 발전소를 포함시킨 총체적 방법 ?

 

⊙  여러님들은 어떤 방향을 선택하실런지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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