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동장치는 현재 엔진, 모터로 압축되지만 그 부품 내역과 현실은 혁혁한 차이를
보입니다. 엔진은 부품수가 10,000~13,000 가지에 도달하거나 그를 넘기기도
하지만 모터는 3,000~5000 가지 수준으로 단순히 일자리 문제의 차이를 생각하면
정신이 번쩍듭니다. 오늘날 배터리 문제를 놓고보면, 납, 백금, 리튬, 닉켈, 카드뮴,
망간, 나트륨, 은, 동, 황, 기타 등 매장량 한계가 있는 소재가 적지않기에 화석연료를 전적으로 중단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근 에너지중 수소를 통한 수소 전지
(fuel-cell stack)까지 고려한다면 전반적인 화석연료의 중단보다 약 120년 동안을
지켜온 기본 엔진 구조에 투자된 배경으로 일자리 문제, 매장량 문제, 배터리 폐기,
소득 분배, 국방장비 등 균형 애로를 해결, 병행하여야 비로서 환경오염,지구온난화,
기후변화,등을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다변 에너지 현실 균형 확장장치
JSVID System의 성공적 실현은 초능력 미래의 개막을 알리는 선봉 !!!
고수익 자동차로 새롭게 탄생시키는 길이 국가와 기업, 단체, 개인 모두가
생존 할 수 있는 길이며 함께 번영하는 행복의 비책입니다.
JSVID 츄레라로 전 국민의 기쁨 전달 ! (매연 0, 출력 130%)
츄레라 실제 POWER는 국력 !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JSVID가 님 차량을 새 성능차로 다시 탄생.
*컨테이너 트럭(츄레라) 신차 성능 회복은 큰 수익이되어 국력 신장 !
*물류 CYCLE이 멈추는 순간 신차 구입 대출 이자손은 공포,비책은 JSVID System !
최근 구동장치 및 자동차들이 전기쪽을 향하여 진행하다가 각종 현실, 전쟁, 충전,
폐기, 화재, 탑재, 충전소 인프라 문제등, 애로를 겪으면서 다소 판매가 주춤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물론 환경문제 해소 등의 측면만을 생각한다면 화석 연료
대체 방향은 분명합니다. 다만 현실 한계는 JSVID System을 통하여 오늘의
화석 연료문제 및 전기차 애로를 해소하여 환경, 출력, 연비, 불랙홀을 해결한다면
인류는 기후, 환경, 지구 살리기 실현으로 더욱 건행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