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를 구동 에너지로 사용하려면 보완해야할 수많은 문제 ? 충격에 취약한
전기 저장장치 배터리의 안정, 수명, 충전, 폐기 그리고, 충격취약, 온도과민,
전자파, 기후 적응성, 회생제동 불안정 등 주행 에너지 가성비를 높여야 하건만 ?
그러나, 독자 차별 원천기술 특허 JSVID System은 에너지 혁신의 미래 !!!
미래 차량의 에너지 중심, 전기차 화재가 잊을만하면 발생하여, 모두를 불안하게 합니다.
지난 3월 7일 문화 방송 뉴스 [뉴스.ZIP/MBC뉴스]
"아파트 지하 순식간에 연기 자욱 주차장서 충전하다 또 " 펑"
전기차 화재는 발생하면 주로 충전이 가능한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하기에, 같이 정차된
지하 주차장 전체가 영향권 안에 해당되기 때문에 피해가 더욱 심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극복하고 예방하여야 할 것이며,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이 되면 전기차가
외부의 태양열에도 노출되는 경우가 빈발하기 때문에 이 같은 화재를 방어 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과충전 문제, 외부 온도 변화에 따른 과민 현상, 배터리 내구손상,외부충격 등
기술적 한계를 어찌 할 것인가?
현재 전기차를 위한 JSVID SYSTEM의 장착사용기 공지 사항을 기준으로 판단할 경우,
전반적으로 사용후 불만이 없었고, 전자파 애로에 대한 피로 반응에도 안정을 찾는 것으로
판단할 경우, 배터리 불안정 및 전기차의 과민 반응에 대한 대책이 될것으로 판단됩니다.
구체적으로 벌써 5년여를 가로지르는 코코보이 님의 전기차 시승기에도 불편함 극복을 넘어,
사용 만족 내용을 자세히 수록하시고 계십니다. 그밖에도 최근 수많은 전기차, 수소전지차,
하이브리드 차량등, 다양한 전기차 에너지의 다변화를 적라하게 분석한 님들과 함께한 내용
전반에서 JSVID SYSTEM의 신뢰성은 증명되고 있습니다. (장착사용기 공지 및 전반 참조)
한가지 그 사례를 더 확인 한다면, 장착 사용기 내용중, 동일 전기차 계열로서 더 민감할 수
있는 수소 전지차의 넥쏘 시승후 3년여 동안 가혹하고 다양한 온도변화, 속도 반응,계절변화,
최고속 대응력 등 맑음 지니님, 연구소 프로그람의 체계적 주행 시험에도 대단히 양호하고
안전한 결과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불균형 토크 발생 문제까지 극복함을 증명합니다.
님들의 전기차 전반에 불안과 의구심을 대응, 해결하고 있는 JSVID는 다른 나라에서 접근치
못할 배터리를 비롯한 차별적 특허 기술로 무장되어 있다는 점에서 님들과 함께, 미래 에너지,
전기차 능력의 강국으로서 차별 기술로 제패해 나갈 것입니다.
@ 23년 3월 7일 MBC 뉴스 인용 : 전기차 화재 (충전중)
우리 나라의 전기차 댓수가 2017년대비 21년엔 10배 이상 증가 하였습니다.
21년 기준 전기차의 일반 교통사고가 2건 수준인데 반하여, 충격 및 충전시 발생 화재
사고가 21건으로 급증, 전기차 2017년의 화재사고 대비 20배 수준 증가하였습니다.
<국회교통위원회 김정재 의원실 통계 자료 참조>
@급증하는 전기차를 마음놓고 타려면 차별적 기술이 대응해야할 절대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