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CU, 트로틀바디,컴버터,DPF,센서교란, 수소혼입 등 엔진 제어를 혼란시키는
상황이 유가 상승따라 재현되려한다니, 기술이 뒤로가던 시절로 회귀 ? 주의 필요.
본시 배기가스 즉, 환경 문제의 해결책을 선진국 구조에만 의존하였던 DPF의 가격이 높게
소요되는 백금 성분을 대신한 대형에 요소수 구조 (SCR system) 에 의존하게된 것입니다.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장치가 바로 JSVID SYSTEM 입니다.
배기 정화장치는 대부분 후처리 기술입니다. 그러나 후처리에 앞서 선처리 구조를
갖는다면, 엔진 연소실 내에서 기본 연소시 최소 독성 배기, 저 카본(매연)상태로 배출하여,
저렴한 후처리 장치 실현이 가능합니다. 요소수와 직결된 NOX 저감 역시 해결합니다.
실로 선진국들과의 호환 관계를 우려 한다면 선처리 기술인 JSVID로 선처리를 시키면
후처리 필터에 앃일 수 있는 배기 카본들이 연소실 내에서 모두 타버려 DUST로 막힐
염려도 없고, 근본 독성 배기가 미세하게 배출되기 때문에, 값비싼 후처리 DPF,SCR의 용량
(단면적)을 축소시켜 고가의 DPF COST를 절감 하여 차량 생산 가격 경쟁력과 그 까다로운
배출 규제를 저렴하게 해결하는 선처리 + 후처리의 일거 다득이 가능한 현실이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열효율 1위의 디젤 엔진을 조기에 생산 중단하면서 발생하는 막대한 손실도
우리의 이익으로 전세계 시장을 섭렵 할 수 있으며, 오늘과 같은 요소수를 다량 소모하지
않고도, 소량의 요소수만으로도 NOX 해결과 안전한 운행을 가능케 하였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이 현실의 해결을 추구한다면 자동차 판도를 우리나라로 돌려 최고 경쟁력을
가진 배기 환경 대책과 최고성능을 구사하는 디젤 엔진의 강국이 될 것은 따놓은 당상입니다.
결코 늦지 않았으니, 우리 모두가 엔진의 어느 곳도 개,변조치 않고 거치만으로도 작동되는
JSVID SYSTEM으로 탄소 중립과 독성 배출가스 없는 세상을 실현한 강국이 됩시다.
원천 기술을 찾으려면 직접 한단계씩 오르는 인내없이는 접근 할 수 없다는
교훈까지 묻어두려한 오늘의 현실 앞에 변명 할 상황이 되지않습니다.
몰라서 입 다물고 있는 것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막상, 믿었던 이웃 국가들까지
기만적 이면을 들어내면서, 대처 방법에 남탓이 앞서며, 눈가리고 아옹으로
건너뛰려만 하고있습니다, 한편으로 극약 처방을 전수하여주지 않았다는
원망만 난무하다니 - - - - - 부디, 선배들의 길이 헛되이지 않기만을 겸손한
마음으로 되새겨주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자동차 ECU,TCU, SENSER, 배기필터 등, 도입 기술 및 환율 상승.
하루가 멀다 인상되는 자동차 가격을 어이하리오? 지금 차에 새성능과 안전을
유지하도록 할 원천 기술 JSVID LEVEL-UP이 실존하고 있음은 참으로 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