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배터리 즉 2차전지 장비에는 반드시 2차전지용 JSVID(e)는 필수!

 

제이스엔지니어링은 에너지 발생부터 저장에 이르는 가장 치열한 기술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쾌거를 이루며, 에너지 시장을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최근 태양전지 ESS, 수력,화력, 원자력, 재생에너지, 발전소 송배전, 각종 공장의 전력 ESS

방송국과 전화국의 수신,송신 통신용 ESS (Energy Storagy System) 그리고 육해공 군을

아우르는 국토방위 무기체계의 ESS (배터리 시스템) , 에너지 발생과 저장, 전송과 분배.

자동차, 선박, 비행기 심지어 항공모함, 잠수함, 미사일에 이르기까지 핵연료부터 수소 ----

가솔린, 디젤 엔진,각종 가스 엔진과 조화되는 전장부의 배터리(ESS) 그리고 가장 부상하고

있는 전기자동차,버스,트럭 그리고 수소전지 자동차, 미래자동차 일체 구동과 자율주행 등

현존 구동 일체의 주도권이 배터리(ESS)에 의해서 결정되는 가장 치열한 기술시장입니다.

이 엄연한 현실속에서 차별적 전천후 기술로 배터리(2차전지)용 발명 특허를 획득하었습니다.

명실공히 내연기관으로부터 전기기관, 수소기관 전반에 이르기까지 POWER로 증명하는

강국이 되었습니다. 그간 여러님들의 성원으로 세계를 향한 힘찬 출발을 강행합니다.

 

 

대한민국이 2차전지용 최첨단 발명 특허를 확보하면서 모든 POWER

장비들의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공격력을 장악하였습니다.

엔진 JSVID, 2차전지용 JSVIDⓔ, 쌍두마차 ! 무적 에너지 장악 실현 !

                                                                                                                                사진인용: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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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잠수함의 잠행 능력은  JSVID를 설치한 배터리(2차전지)에 직결 

 

오늘날의 2차전지, 배터리와 모터 vs 화석 연료와  엔진을 비교할 경우  장단점이 분명합니다. 

전기차 기준으로 상대적 장단 비교시

<단점>

1)  외부 충격에 취약합니다. (화재발생등)

2) 온도 변화 영향에 민감하고, 충방전 효율 차이가 크다.(전자파 별도)

3) 배터리 즉 2차전지의 가격이 높고, 폐기 기술상 애로발생.

4) 충방전 횟수에 따라 사용 수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5) 충전시간이 소요된다.  현재 급속 충전시 30분 이상, 완충전시 4~5시간

<장점>

1) 소음이 적다.

2) 저 RPM  TORQUE 가 높다.

3) 도시 주행에 유리하다.

4) 근접 대기 오염 발생 방지에 유리. (전기를 만드는 발전소 포함시 원자력 발전소만 타당) 

5) 전기 자동차의 경우 부품수가 줄어든다.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어 기존 기술을 미래기술로 재편성하는 jsvid  2차전지 특허 !

인류의 에너지를 이용한 POWER 발생부터 저장에 이르는 에너지 역사.

1, 19 세기에는 POWER 발생 장치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전쟁을 시작한 힘겨루기 역사시대

2, 20 세기 들어서면서 에너지원 발굴, 쟁탈, 패권을 장악하기 위하여 전쟁이 번져나간 시기

3, 21 세기 시작부터 환경을 앞세워, 19~20세기 문명을 환타지 에너지 저장장치로 재편성 강행.

 

*전천후 2차전지(배터리)발명 특허 획득은 에너지 재편성 선두주도 실체 ! 

 

@태양광 발전소 Systemt상 화재 문제 2차전지(배터리, E.S.S.)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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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2차전지 위험 문제를 극복, 에너지 재편성을 실현한 2차전지용 JSVID 특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