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조 사 : 기아자동차
엔진형식 : i 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359 CC
연 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고출력 : 159 hp
최대토크 : 21 kg-m
연비(제원) : 16.2 km/l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 속 기 : 자동 6 단
설치 모델 : JSVID SYSTEM - O.M.V.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변화를 실 주행상 고중저속 연속 주행하며
메터 상의 변화폭, 속도별 차이, 변속시 주행 안정감, NVH, 순간가속,
응답성, 승차감, 입체적 안정감, 안락감 변화를 분석하며, 순간 연비
변화와 평균연비 변화 및 변화폭의 차이 정도 등, 고객과 동행 비교.
결과 : 1,하이브드 기존 응답성 지연 복구, 위기탈출 능력 상승 확보.
2,평균 연비가 고,중,저속 영역 전반 18 km/l 이하로 내려가지않음.
3,연비면에서 차별적인 차량임에도, 실 연비 상승율 18.5% 유리.
속도 130 km/h 평균연비 18.9 km/l 순간연비 4.9 km/l METER ECO
속도 130 km/h 평균연비 18.2 km/l 순간연비 25.8 km/h METER : CHARGE
속도 83 km/h 평균연비 18.2 km/l 순간연비 16.0 km/l METER : ECO
속도 83 km/h 평균연비 : 18.2 km/l 순간연비 ; 25,8 km/l METER : ECO
속도 82 KM/H 평균연비 18.2 km/l 순간연비 24 km/l METER CHARGE
속도 70 km/h 평균연비 18.3 km/l 순간연비 30 km/l METER ECO
속도 70 km/h 평균연비 19 km/l 순간연비 : 30 km/l METER CHARGE
속도 75 km/h 평균연비 19 km/l 순간연비 30 km/l METER ECO
속도 0 km/h 복귀(정지) 평균연비 19.2 km/l 순간연비 0 km/l METER CHARGE
JSVID SYSTEM - O.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