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환경 Story

 

 
글 수 77

장착 사용기 417번



오늘날 엔진 튜닝 가능한가?

제이스엔지니어링
2011.11.01 13:09:34
4333

유명회사들의 튜닝 사업이 새로운 자동차 차별화 사업으로  등장하기에 세부적으로 들여다 보았습니다.

이제는 부분개조로는 불가능하며 씨스템을 교환하는 방식이다 보니, 차량 추가 한대분의 가격이

소요 된다해도 과언이 아닌 튜닝이었습니다.

더우기 한계를 긋는것이 오늘날 엔진 즉 전자 제어 중심 엔진의 UP-GRADE는   매년 강화 되는

환경 (배기)규제 기준을 통과하면서 실현하려면, 상기 방법이 아니고는 불가능 하다고 단정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엔진 성능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 기존 차량의 배기 특성마져 흐트려 놓는 것이

현실입니다.

순간가속이 굼떠 추월 위험을 느끼고, 마음과 차가 걷돌고, 기름을 많이 먹고, 힘쓸때 힘 못쓰고,

진동 땜에 뒤에탄 아이 멀미하고, 힘쓴다는 차인데도 승차감이 떨어져 운전이 피곤하고,

매연이나 배기냄새가 독하고, 자주 고장에 시달리고  -----------

오늘날 엔진의 특성이거니 애써 참기엔 차 가격이 작난이 아닌데?

 

그러나 VID는 그 공학적 돌파구를 찾아 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엔진의 개조, 변조없이 순정 무개조 상태로 연료 종류에 관계없이, 오늘날 그 비싸다는

튜닝을 최소 비용으로 실현 하였습니다.

 

드디어 그 어렵다는 감성드라이빙의 혜택이 고객님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음은

엔진 원천기술의 변혁을 이룩한 모든 고객님들의 승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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