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는 도로와 달리 바다의 해류마다 다르고 바람따라 달라지는 말그대로 물따라
바람, 구름 따라 흔들리는 특성을 감추지 못합니다. 이러한 바다에서 안락한 항해를 하려면
전 구동 장비 즉 엔진, 스크류, 방향타, 선형, 각종 선체에 가해지는 저항, 일기, 바람, 해류등에
가변적 능력을 발휘하는 별도의 출력 장비가 필수입니다.
바로 가변 하모니 출력 SYSTEM 즉 선박용 JSVID SYSTEM 입니다.
그 예로 낚싯배, 요트, 여객선, 화물선, 유조선, 군함, 잠수함, 항공모함에 이르는 전방위적
가변 성능이 물과 바람 일기를 받아내며 유연한 항해 능력으로 풍랑, 비바람까지 달래주어,
바다 환경, 연료 저감, 선박의 수명 연장, 항해의 안정과 안전을 만끽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선박형 JSVID SYSTEM은 이미 저 광활한 바다를 마구달려 우리나라 수출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전체 선박과 요트에 이르기가지 선박의 재탄생으로 바다 환경 해결과
에너지 소모 최소화, 쓰나미 0 시대를 활짝 열게된 것입니다.
@ 엔진 상태를 확인후 설치된 JSVID SYSTEM 신호선 점검.
@ 설치 자체가 대단히 간편한 JSVID SYSTEM OMV M10-1
@ 점차 일기 안정으로 정상 출항 진격.
바다야! 바다를 가르는 스크류 파워의 멋진 물보라~ 저멀리 아련한
흰구름 사이로 한라산 정상을 내놓은 산마루와 어우러진 장관 !!!
@멀리 등대와 한가닥 풍경화를 그리듯 엄청나게 질서 정연한 출력 파도.
*선박 JSVID가 만들어 내는 고출력, 고연비 정연한 무진동, 저소음,
무매연 어울어진 그림같은 균등 스크류 WAVE. 감탄 감탄 감탄 !!!
*2011년 3월 일본 최악 쓰나미에도 굴하지않고 부산항에 정시 도착한 위용!
@초대형 7만 HP급 4600 TEU 콘테이너 선까지 선박용 JSVID 너를 만나 반갑다 !!!
@거선도 자연의 위력앞에 속수무책? VID system만으로 안전 운항 실현 !
세상은 규정(regulation)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매사가 진입 장벽입니다.
그러나 실망할 필요는 전혀없습니다. 진입 장벽은 기존 업체들이 이미 기존 생산품에 적용시켜
이미 통과된 구조입니다. 그 위에 미흡할 가능성이 있는 모순된 현상을 안정시킨다면 무엇이
가로막을 수 있을까요 ? 가끔은 기존 세력들이 개선이나 기존 모순을 안정시키려 할 때
기득권 주장과 다르지 않은 현실일 뿐입니다. 대부분 이 현상들이 앞으로 진보를 가로막으며
방해하는 현상이 분야마다 다소 차이는 있을지라도 힘들게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특히 바다의 경우 거쳐야하는 규정으로 말미암아 심히 저항받을 요소가 많지만 기존 선박
제조사가 정확히 해결하여 출하한 것이라면 전혀 이 문제를 거론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이처럼 기존 아이템들과 독립적인 경우에는 설치 자체에 관한 부분 이외에는 이미 모두
만족시킨 것으로 가름하면 될것입니다. 가끔 JSVID SYSTEM을 기본 레규레이션까지
복합하여 따지는 경우는 해당되지 않음을 분명히 해야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미 제조시
필요충분 만족 합격된 상황 그 범위 내에 존재한는 것이 JSVID SYSTEM 인 것입니다.
예를들어 전구를 교체하거나, 전선, 배터리 교체가 새로운 규정문제로 거론되지 않듯이
그러한 수준에 해당되는 사안이기 때문입니다. 실로 사용 전류가 거의 존재치 않습니다.
일찌기 엔진 성능과 연관된다면 요란스럽고 유식한 용어의 규정을 앞세워서 드물게 가로막는
경우가 있으나 이 경우 정확히 별도의 전기를 쓰거나, 장애 요소를 발생시키거나 하지 않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정비시 실내가 어두워 꼬마 전구 사용했다고 문제삼는 일이
있을 수 없는 것과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토록 JSVID SYSTEM은 이미 기존 장비의 합법적 범위내를 벗어나지 않고 설치되기 때문에
전혀 문제 요인이 있을 수 없는 장치이기에 더욱 그 효능에 놀라지 않을 수 없음입니다.
이러한 설치 장애를 늘어 놓는 기존 상황에 대한 염려는 고려치 않아도 되는 장치입니다.
그리고 기존 장치들과 어떠한 장애나 혼류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차원이 다름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