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장착사용기
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글 수
983
회원가입
로그인
지방에서도 장착이....
윤성열
https://www.jsvid.co.kr/znew/xe/2757
2001.12.04
01:29:41
7049
15
/
0
대전에 사는 레간자운전자여요....
시승기가 먼저 보아지더군요.또한 여러 사람들의 감탄사...
이런 감탄이 저를 움직이더군요...대전에서는 대리점이나 장착을 할수 있는 곳이 있는지요...그리고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 모델 사양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읍니다..
그럼 하시는 일이 번창하길 바라며...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엮인글 주소 : https://www.jsvid.co.kr/znew/xe/d_menu3/2757/d0e/trackback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시승기] 넥쏘 - 마지막 종착지.....(or begin??)
19
맑음지니
2021-11-24
98840
공지
[시승기 + 자문]수소차:또 한번의 업그레이드 !!! 넥쏘 with VID - SYSTEM
17
맑음지니
2021-04-12
100510
공지
GDI엔진 > 하이브리드 > 터보엔진 > 수소연료전지 VID사용기
18
맑음지니
2020-12-30
99228
공지
전기차:Silky VID사용기(아이오닉 일렉트릭 EV)
17
코코보이
2018-08-26
102293
공지
카프로 클럽 권영호 교수의 VID 분석 결과
4
제이스엔지니어링
2017-02-27
102594
공지
연료차:포르쉐 박스타 VID SUSPENSION
3
제이스엔지니어링
2017-02-21
102640
지방에서도 장착이....
윤성열
2001-12-04
7049
182
Re: 지방에서도 장착이....
운영자
2001-12-04
8395
181
프린스2.0 V. I . D ,ET-200장착후소감
박남수
2001-12-03
6739
180
라노스(SOHC) 연비 측정
주재성
2001-09-23
8365
179
LPG카니발 시승기
juice
2001-09-18
6646
178
Re: 카니발장착..후..솔직한 심정..
백영권
2001-08-31
10887
177
6000k 시승기 겸 질문
이광호
2001-08-28
8053
176
Re: 6000k 시승기 겸 질문
운영자
2001-08-29
6649
175
시승기란과 게시판 구분사용 협조요청
제이스
2001-07-21
9240
174
질문있습니다
이광호
2001-07-16
7487
173
Re: 질문있습니다
제이스
2001-07-16
7905
172
SM520V 장착 문의
박태식
2001-07-16
8131
171
Re: SM520V 장착 문의
제이스
2001-07-16
6411
170
세피아에 맞는 모델은??
김정용
2001-07-16
6786
169
Re: 세피아에 맞는 모델은??
제이스
2001-07-16
7019
168
저는 어떤제품을....?
박중한
2001-07-16
7548
167
Re: 저는 어떤제품을....?
운영자
2001-07-16
7719
166
라노스 98 Auto에 변화가.....
주 재 성
2001-07-06
6923
165
가격과 장착가능여부
김동헌
2001-07-04
6964
164
Re: 가격과 장착가능여부
운영자
2001-07-04
6522
목록
쓰기
첫 페이지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