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엔진 기술속의 비명 !  육지와 바다.

VID는 실시간 제어(Real time control)를 할 수 있는 엔진제어 system 입니다.
그래서 선진 5개국의 발명특허도 획득할 수 있었구요.

기존의 선진 엔진들은 Real time control이 불가능한 엔진입니다. 그 이유는
각종 센서들이 감지한 정보를 엔진 컴퓨터(ECU, ECM)의 Module에 입력한 후
회전수와 부하 특성에 따라 연료량과 점화시기를 결정하여 연료를 분사하고
점화 코일에 신호를 보내어 점화 spark의 시기를 결정합니다.

그러나 이 system의 구조상으로는 Real time control 즉 실시간 제어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아이들링 R.P.M 즉 800rpm 의 경우 1초에 14회전이 돌아갑니다.
다시말하면 각종 센서들이 최소 다음 지시 시간을 고려할 때 28분의 1초 즉 0.036초
이내에는 모든 지시가 각 연소 system 에 하달되어야 하며 더구나 최고 r.p.m 인
6,000rpm 과 같은 경우는 마이크로 sec 이하 단위 에서나 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인류가 개발한 센서와 컴퓨터의 감응속도는 짧게는 수초, 길게는 수십초가
소요된다면 이해가 되시겠습니까?
결국 선진국들은 복잡한 micro process 엔진을 만들어 개발 도상국들에게 지속적으로
비싼 Royal tee를 착취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 엔진의 이면에는 우리나라 자동차 공업의 슬픈 비명도 포함되어 있었음을 생각하면
VID의 분노는 하늘을 찌르고도 모자랄 뿐 입니다.

 

이 현실은 VID 분노로 멈출 수 없었기에 최고속 다차원 Real time control 까지 완성시킨

JSVID SYSTEM을 실현하면서, 선진 ENGINE들도 범접할 수 없는 도전으로 확장 진출,

초대형 선박 엔진까지 장악하는 최첨단 기술 영역 확보 쾌거로 부각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제이스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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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엔진 용량은 70,000 마력(HP) ,컨테이너선 5000 TEU, 선속 범위 30 KNO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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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엔진 용량은 70,000 마력(HP) 선박 엔진 전반을 제어하는 방대한 엔진제어실 및 엔진 Head !3.JPG4.JPG

  * 항구의 부두에 가득한 JSVID 무장 물류 수송 능력은 REAL 역동 POW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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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사불란한 물류 수송체계 및 파워는 진정한 국가 실 능력 ! 

 

배 즉 선박이 운항 할 경우 발생하는 외부적 요인의 비용중에 가장 큰 비용은 당연히

기름 값입니다. 두번째로 항구 사용료 입니다. 이 항구 사용료에는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정시율 즉 제시간에 입항하고 제시간에 출항 해야 하는 절대 약속 입니다.

배 규모가 어느 정도를 넘어서면 항구에 입항하는 일이 보통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정시율은 선박 회사마다 대단히 중요한 것입니다. 이 상황을 어기면 입항 지각 벌금

; DIMMER CHARGE,  그리고  출항 지체 벌금 ; DELIVERY CHARGE 를 물어야 합니다.

이 뿐아니라 화물 보낸자와 받는자등 유통상에 벌금은 물류 항해 비용에 차지하는 비율이 만만치

않습니다. 세계적으로 정시율 평균이 가장 높은 상선에서 70%대 수준인데,

선박 VID 설치 선박에서는 90% 후반 대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그 어렵다는 기름값 감소와 국제 해양 환경 규제 대응은 기본이구요.

따라서 세계적으로 운항비를 최소화시키며 어떤 풍랑과 쓰나미에도 미끌림율 즉 SLIP율을

반감시킬 수 있을 만큼 막강한 선박의 고효율 기술입니다.

엔진 메이커, 까다로운 해상보험 규제와 연관 될 여지가  무관한 엔진의 개조나 변조가 전혀 없이

설계와 설치를 자유스럽게 구사하는 엔진 에너지 고효율 증폭 SYSTEM,  

선박 VID는 우리의 현재이며, 미래입니다.  

 

*5월 31일은 바다의 날 입니다. 3면이 바다인 이 나라의 POWER : JSVID !

 

바다는 어머니 !

태평양을 가르는  상기 V.I.D.를 설치한 선상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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