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 SUSPENSION이 새롭게 발표되면서 장착, 설치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고객님들이 증가되어 답변드립니다.

우선 승용차용 VID SUSPENSION 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엔진룸을 열어 대시보드 중앙에 본체를 설치하고 본체 양쪽으로 연결된 반응선의 종단에

동 PLATE 단자가 각각 세개씩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에는 엔진룸의 좌우에 돌출부위가 있으며 SUSPENTION의 쇽압 소버를 고정시키는 너트가 

세개씩 좌우로 있습니다. 이너트 머리에 VID SUSPENTION의 동 PLATE단자를 감고 크램프 밴드로

각각 고정시키면 SUSPENTION에는 접촉이 완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본체의 입력선(RED선)을 엔진VID(기존 VID)의 입력선에 연결하여 교신시키면 모든설치가 완료 됩니다.

다시 요약드리면 어떠한 볼트나 너트도 풀거나 변화시킴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VID SUSPENTION에 입력된 진동, 소음 신호를 출력 변화 신호로 전환시키어 

엔진 VID로 전달하여 차량의 진동 소음 정도에 해당되는 에너지를 엔진VID에서 출력으로

상대적으로 발생시킵니다.

이 추가 출력은 차량의 샤시 씨스템을 거쳐 증가된 토오크를 지면과 접촉되어 있는 타이어에 좌우 조절

안배하도록 함으로서 차량의 SLIP이나 하중의 쏠림을 예방하며, 타이어 접지력을 보상하여  

안락감과 안전을 보강 합니다.

또한 이상의 현상은  출력을 극대화하고,  연료 소모 로스까지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고객님들은 놀라운 차량의 성능을 실감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각별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