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송 장비중에 가장 운전 피로와 운반 애로가 심한 조건 차량을 열거하라

한다면 해수 활어 운반차를 빼어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차라리 탱크로리는 탱크내의 발란스 격판과 원통형으로 액체 분포를 어느 수준

까지는 발란스를 잡아주고 있지만, 해수 활어 운반 차량의 경우 해수따로 산채로

움직이는 어류 따로 그리고, 차량 웨이트 발란스가 과연 안정될 수 있을까?

더구나 운전 반경도 협소한 사태의 도로 조건까지 흔하고 차량 엔진 토크는

부족하여, 겨우 움직일 것이며, 생물의 신선도까지 재촉과 강요 받는 운전

조건을 어찌할꼬?  방법은 타이어와 노면간의 일치된 밀착감과 엔진 출력을

극대화시킬 있어야 해수 흔들림을 최소화 시킬 수 있으며, 안전과 진행

속도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연료 소모는 아우성이고, 해수는

쭐렁이고 살아 있는 생물 생선들은 몸부림쳐댄다면 운전자는 차마 어쩌란

말인가? 과연 이러한 주행 조건의 해결 방법은 존재 할 수 있는 것일까? 있다면

어느 나라 엔진이? 차량이? 아닙니다. 유럽 엔진이나 미국, 일본, 호주, 중동

그밖의 나라들 대부분이 평지가 광활하지만, 우리나라는 물건너, 산악이

많으면서 좁고 기복이 몹시 심한 조건을 가진 주행 조건을 극복하려면 우리 

연구소만이 해결 방법과 대책을 직접 연구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 결과는

말로 될 상황이 아닌 직접 적용하는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우리 나라 무기 체계 구동체가 앞설수 있었으며, 공격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수 활어 수송 차량의 해결책 역시 

JSVID System 이 님들 곁까지 안전, 신속, 신선하게 운송해드리겠습니다. 

 

 제  조  사      :   현대 자동차

 차      종       :   MEGA 카고트럭

 원동기 형식   :   D 6 GB

 기  통  수      :   6 CYL

 배  기  량        :    6299 CC

 연       료        :    DIESEL

 정격 출력        :    280 PS / 2500 RPM

 최대 적재량     :    6800  KG

 승차 인원        :      3 인

 용      도          :    대형화물  영업용  6.8 t  활어 운반차 

 

 

 설치 모델   :   T  group  JSVID  POWER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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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엔지니어링 T group   JSVID POWER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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