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호 : 7496 / 7497 등록일 : 99년 02월 05일 17:50
등록자 : UNO72 이 름 : 강석준 조회 : 28건
-----------------------------------------------------------

안녕하세요∼
정말 모처럼 만에 글을 올리는군요...
재차는...."From UNO72"해서 제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반.8 M/T이구... 흡배기는 HKS,스핀휠,휘스터로 구성되어 있구 모탑되어 있구....
BBS 14인치 RS형태의 휠....타이어는 그냥 파워레이서Ⅱ 자멕스 스트럿바.NGK와
Splite케이블......에어덕트...인테이크 뭐 대충그렇습니다.
어제부로 11만Km를 돌파했구요...올해 6월말이면 만 4년이 되는찹니다.
예전에는 연비도 훌륭하고(13∼4/L)순간 가속력 및 최고속도도 정말 훌륭했었습니다.

작년 4월경 동판디스크를 사용하면서부터 급출발을 많이하고 차가 좀 오래되다보니까
언제부턴가 연비가 악화되면서 출력도 떨어짐을 현저하게 느꼈었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53번 제품광고방에 가보면 VID전자터보에 대한 광고가 있습니다.
무료 시승회를 주신다고 하갈래...그저께(2/6)면허증 copy본을 맡기고 장착하였습니다.

김종세 연구소장님께서 담당과장님과 함께 나오셔서 설명을 해주셨는데...
뭐....이그니션코일...이 어떻고 하셨는데 그쪽은 정말 몰라서 그냥 고개만 끄덕였죠...
아무튼...기존ECU와 조화를 이뤄야 된다고 하시구...튜닝에어크리너와는 더욱 좋은
효과를 본다고 하셨습니다.

장착후 3일이 지난 현재...연비가 예전수준으로 회복되었고...무엇보다 파워...
악셀리스폰스 악셀이 무거워졌읍니다.조금만 밟아도 정말 잘튀어 나갑니다.
RPM 상승도 부드러워 졌구요....
아무튼 대만족입니다.

VID는 기존에 나왔던 제품들처럼 완전연소 유도를 출력 및 연비부분의 효과를
노리는게 아니고...제가 봤을땐 출력을...증가시켜서(악셀을 조금만 밟아도 잘나가는)
연비까지 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악셀이 꽉 차있는듯한 느낌...그런거 아시죠?
사실은 제가 보링을 할려고 대치동에 있는 Style에서 견적도 받고 했었는데...

그건 한 100만원 이상 들더군요...30만원에 예전 전성기때의 출력 및 연비를 되찾았
다고 느끼니 기분이 좋군요...

아무튼 좋았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