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변 에너지 증폭기술의 성공사례가 과연 존재할 수 있을까?

세상을 움직이는 근본에 에너지가 존재합니다. 그중 기름(화석연료) 발굴이 

자동차의 발명을 앞세워 19세기 부터 20세기 전반을 끌어 왔으나 21세기

들어서면서 전기 에너지 즉, 발전소로 에너지 발생 위치를 이동한 전기차가

확산되었습니다이 상황에 수소가 수소전지차로 등장하면서 묘한 에너지

기류를 구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실 근본에는 화석 연료를 배경으로 두고있지만

가까이로는 세종류의 에너지와 자동차가 각각의 특징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화석연료(기름)냐? 정지된 배터리를 이용한 전기냐? 로 구분되어 기름과 배터리가

구동체의 양대 산맥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전기, 수소 역시 불안정하여 무기체계나

극한 기후(온도,습도),충격 대응에 불리한 애로는 아직도 상존하고 있습니다.

화석연료 기름은 연소 효율 경쟁으로 요란하며, 전기,수소 에너지는 배터리 충방전

효율이 관건입니다. 세가지 에너지 중에 기름 연료는 배기가스의 주범으로 환경과

지구기후 변화 문제 요인이 약점이며, 배터리 충방전 보관 관련 에너지는 발전소와 

배터리로 위치만 이동된 기후 변화 대응력, 배터리 생산과 폐기 문제가 소재부터

지구 환경에 심각성을 눈 앞이냐? 눈 멀리냐? 차이였다고 요약됩니다.

결론적으로 과거로부터 현재에 이르는 에너지 열효율 문제와 대기오염, 기후변화 등

수많은 빛과 그림자를 전반적 균형과 공유 논리로 독점추구에서 공유분배 균형으로

찾아낸 돌파구가 바로 JSVID System입니다. 방황 에너지 세계는 길을 찾았습니다 ! 

* 하단의 연료별 차량 적용 성능 비교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