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감사드립니다.


기존의 이론체계로는 고객님 말씀이 정확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BOSCH,SABB,도요타,GM,FORD등에서 적용된 시스템 즉


BOSCH사의 DOUBLE 점화 코일, SABB의 Voltage Ignition 시스템,도요타의


DRD 시스템,GM의 C3I 시스템,FORD의 Two Rail Distributor 시스템상에서


보여준 이론은 그렇지 않습니다.메탄기 외곽전자의 여기현상변화에 의해


연소결합구조가 바뀌도록 되어 있으며 그 이론은 우리나라의 VID와 특허분쟁을


심하게 거친 이론입니다.또한 상기이론중 특허획득이 가능했던 것은 SABB사


(노벨상 취득한 Gill Blant박사가 발명)가 유일하였습니다.왜냐하면


한국의 VID이론이 신규성과 진보성에서 앞섰기 때문입니다.




당사의 VID 시스템은 선진5개국에서 발명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첨언드리면 본 발명품의 설치를 위해 기본차량의 어느부분도 개조하거나 변형하는 곳은 없습니다.


입력선과 출력단자(접지)만의 연결로 목적을 달성합니다.




또한 본 연구는 국가정책 연구기술입니다.


IMF에 상처받은 자동차 기술의 실질적 모습이 살아나기를 연구사의 일원으로서


기원해 봅니다.


걱정어린 문의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십시요.




제이스 연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