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여름 기온 예보에 의하면 자동차들이 몹시 힘들어 할것 같다는 예상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미리, 미리 예방하는 방법 밖에 무엇으로 대응 할 수 있을까요?


장마가 지속되고  습도,온도가 높은 혹서기에는 자동차 엔진의 열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전환 효율을 높여, 엔진 온도를 낮추고 연소 효율 확보를 기민하게 보상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기차, 수소전기차에서는 충방전시 급격한 배터리의 습도,온도 불안정 셀을 안정시키고,

모터와 발전기(회생제동 포함) 간에 Hysterie 현상을 방어하며, 에어컨 손실과 배터리 급속

충전 효율 불안정 장애를 예방하여야 합니다.


자동차가 가장 힘들어하는 경우 물론 전기차 수소차 포함 전차량들이 못견뎌하는 내용은

기후급변 온도 문제입니다.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 적응하기 어려운 현실을 어찌해야 할까요?

더구나 TURBO기술 의존도가 높은 다운사이징 차량의 대부분은 높은 온도를 견디기 어려우며,

혹서기 전기차나 수소전기차의 경우 불안정한 다리를 건너는 상황과 같은 현상을 어찌하란

말인가?  상대적으로 혹한 겨울에는 남은 전류와 관계없이 구동에 애로를 겪는 경우를 미국의

테슬라 차량에서도 빈발한 혹한기 현실이였습니다. 반대로 혹서 경우도 마찬가지로 배터리,

를 비롯한 구동 장치들간에 기온급변, 습도 불안정 대책이 절실합니다.

이러한 혹서, 혹한의 방어책이 대한민국에 있다면 의아한 내용일까요?

명차를 잘 운행하시려면  JSVID를 자동차에 선물하시기를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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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jpg전기 BUS  JSVID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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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520D 명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