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안녕하세요?
2년전쯤 엔진55B달았고, 작년 SUSPENSION 장착한 EF휘발유 차입니다. 최근들어 새로운 FAMILY제품이 나온 것 같은데, 서로 어떻게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 사용중인 제품에 대해서 보상판매를 하는가요??
그렇습니다.
VID SUSPENSION은 그대로 사용하시면되고 VID CX-11모델은 55B의 보상금액 차액만
지불하시면되고, VID COMUNICATOR는 공지 내용을 보시면 아실수 있듯이 비싸지않은
가격으로 해결 됩니다. SDS-LX는 분명한 투자입니다, 튜닝 성능의 길라잡이 입니다.
그 차이는 어지간한 외제 승용차 성능은 앞선다고 생각하시면 무난 합니다.
그리고 유수 일반 외제차는 일반 차량의 거의 곱절에 육박하는 M계열 차량에 접근합니다.
마이크로 엔진 시대에 무개조 튜닝의 실현은 새로운 차량의 환타지를
현실화하여 드릴 것입니다. 아시겠지만 오늘날 차량의 튜닝은 쉽게 가능치도 않지만
대단히 고가이고 성공 확율이 지극히 낮았던 것이 현실입니다.
차량 본연의 배기, 안전등 의무 규정을 더욱 강화하면서도 진정한 차량 성능 디자인의
진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좋은 기회일 것입니다.
수퍼카가 현실적으로 대단히 어려워진 것은 나름의 성능 수준을 통과 할 수 있는 자동차가
전세계를 통털어, 다섯 차종 내외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 차종들의 가격은 우리가 생각하는 상상을 초월 한다는데, 그림에 떡이라는것입니다.
수퍼카는 0 -->100 km 수준, 제동성능 수준, 400m 드래그 능력, 최고속도 능력,그중에도 가장 어려운
순간 응답 위기탈출 능력, 이러한 SPEC 들이 인류 과학 기술의 한계를 넘나들어야하는, 절대 임계치에
도전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함부로 수퍼카를 논 할 수 없습니다.
더구나 최근 환경 배기규제는 연료를 미량이라도 더 태우면 바로 규정밖으로 이탈하는,
올때까지 왔다는 연소 학계의 평가 입니다. 더구나 "연료량과 점화 시기를 제어하는 컴퓨터
씨스템의 범위를 벗어날 수 없는 자동차 기술을 흩트려 놓자는 것이냐 ?"
이러한 최고 수준 기술에 외로운 VID SYSTEM UNIT 만으로 어쩌자는 것인지? - - - - -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이 적지 않으십니다.
바로 자동차 선진국에서 제시되고있던 자동차 기술의 벽을 엔진을 비롯한 어떤 부품도 개조나
변조 없이 가일층 UP-GRADE 함으로서 배기 환경규제 통과는 기본이고 전기차와 비견하여야하며,
연료소모를 최소화 시키면서, 자동차 컴퓨터에 전혀 간섭이나 통제없이 HARMONY를 이루어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수퍼카 변신을 현실화 시킬 수 있어야한다는 점입니다,
이제 우리의 자동차 기술이 어디까지 왔는지 실증하고 있다는데 그 기쁨이 배가되고 있습니다.
내 품안에 애마를 슈퍼카로 거듭나게 하는 VID의 위력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VID SUSPENSION은 그대로 사용하시면되고 VID CX-11모델은 55B의 보상금액 차액만
지불하시면되고, VID COMUNICATOR는 공지 내용을 보시면 아실수 있듯이 비싸지않은
가격으로 해결 됩니다. SDS-LX는 분명한 투자입니다, 튜닝 성능의 길라잡이 입니다.
그 차이는 어지간한 외제 승용차 성능은 앞선다고 생각하시면 무난 합니다.
그리고 유수 일반 외제차는 일반 차량의 거의 곱절에 육박하는 M계열 차량에 접근합니다.
마이크로 엔진 시대에 무개조 튜닝의 실현은 새로운 차량의 환타지를
현실화하여 드릴 것입니다. 아시겠지만 오늘날 차량의 튜닝은 쉽게 가능치도 않지만
대단히 고가이고 성공 확율이 지극히 낮았던 것이 현실입니다.
차량 본연의 배기, 안전등 의무 규정을 더욱 강화하면서도 진정한 차량 성능 디자인의
진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좋은 기회일 것입니다.
수퍼카가 현실적으로 대단히 어려워진 것은 나름의 성능 수준을 통과 할 수 있는 자동차가
전세계를 통털어, 다섯 차종 내외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 차종들의 가격은 우리가 생각하는 상상을 초월 한다는데, 그림에 떡이라는것입니다.
수퍼카는 0 -->100 km 수준, 제동성능 수준, 400m 드래그 능력, 최고속도 능력,그중에도 가장 어려운
순간 응답 위기탈출 능력, 이러한 SPEC 들이 인류 과학 기술의 한계를 넘나들어야하는, 절대 임계치에
도전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함부로 수퍼카를 논 할 수 없습니다.
더구나 최근 환경 배기규제는 연료를 미량이라도 더 태우면 바로 규정밖으로 이탈하는,
올때까지 왔다는 연소 학계의 평가 입니다. 더구나 "연료량과 점화 시기를 제어하는 컴퓨터
씨스템의 범위를 벗어날 수 없는 자동차 기술을 흩트려 놓자는 것이냐 ?"
이러한 최고 수준 기술에 외로운 VID SYSTEM UNIT 만으로 어쩌자는 것인지? - - - - -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이 적지 않으십니다.
바로 자동차 선진국에서 제시되고있던 자동차 기술의 벽을 엔진을 비롯한 어떤 부품도 개조나
변조 없이 가일층 UP-GRADE 함으로서 배기 환경규제 통과는 기본이고 전기차와 비견하여야하며,
연료소모를 최소화 시키면서, 자동차 컴퓨터에 전혀 간섭이나 통제없이 HARMONY를 이루어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수퍼카 변신을 현실화 시킬 수 있어야한다는 점입니다,
이제 우리의 자동차 기술이 어디까지 왔는지 실증하고 있다는데 그 기쁨이 배가되고 있습니다.
내 품안에 애마를 슈퍼카로 거듭나게 하는 VID의 위력을 실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