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은 자동차와 드라이버의 일체감을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기 위해서 합니다.

 

일반 튜닝이 한때는 출력 과시형을 추구하여 간혹 무리수를 넘나드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자동차는 모든 것이 전자화 되면서 엔진을 비롯한 각종 부품들이 통제망 범위에서

움직이는 구조입니다.

그러다보니 인간과 무생물 사이에 규제가 발생하는 전자적 신호체계가 끼어들게 된 것이지요.

이 규제는 인간적 해석 부문보다는 환경, 연비, 소음 등, 기본적으로 차량이 움직이는데 필요한

범위조차 인위적인 감독을 하기에 이르른 기술 과도 주위로 억매어 놓았다고 보여 집니다.

더우기 오늘날의 튜닝은 한부분을 손대면 씨스템적으로 흐트러지는 쉽게 접근이 불가능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기본 차량을 개조나 변조 할 수 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렇게 한 단계를 거쳐서 반응하는 자동차는 고급, 저급, 신차, 구차, 국내, 도입, 중형, 대형을

막라하여 사람과 자동차의 공감 지연을 발생 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다시 설명한다면 실질적 위기가 발생 할 경우 대응 지연으로 위험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름하여 전자제어 지연시간이 끼어들고 말았다는 것이지요.

좀 더 쉽게 표현한다면  컴퓨터 지시 지연 시간이 발생하고 있다는, 물질문명 발달의 반사작용이라

할 수 있겠지요.

이 현상을 극복하고, 사람과 자동차는 일체감을 확보하며, 깊은 신뢰와 위기 탈출 능력을

충분히 확보함으로서, 안전과 경제성 그리고 자연 환경에 기여하는 자동차로 거듭 태어나도록 하여

우리 모두의 행복추구 권리와 인간성 회복을 가능케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튜닝된 악기를 연주하는 연주자가 행복 할 수 있으며, 청중이 행복하고, 편안함과 감동이 모두에게

전달되듯이, 자동차의 튜닝 또한 순간력 발생을 가능케하며, 위기 탈출 능력을 확보 함으로서

드라이버 자신의 발견과 행복 추구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주변사람들에게 안전과 편안함,

경제성과 환경보호까지 제공하는 무개조 튜닝은 기본 차와의 어떠한 간섭없이, 능력과 장점을

그대로 배가 시킬 수 있기에, 오늘 날 이동 수단에는 반드시 필요한 이유입니다.

 

 

           *  VID  튜닝 후의 검사 성적서   ;  고 출력에도 불구하고 독성 배기 가스  0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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