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자동차의 방향을 갈팡 질팡하는 원인에는 불투명한 에너지 원과 환경문제입니다.

이 두가지 화두 뒤에 가장 고민되는 내용이 적용성과 안전입니다.

그래서 매달리기 시작한 내용은 엔진 연구가 시작되었으며 엔진 연구의 결론은

투자 대비 건질 수 있는 양이 너무 적어 투자 효율에 한계를 가질 수 밖에 없었다는

내용의 결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수없이 신 에너지원을 동력으로 활용할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다름 아닌 전기로 이동 장비를 움직이려는 시도, 수소를 연소시키는 방법, 수소로 전기를

생성시키는 수소 전지 방식, 태양판과 바람을 이용하는 신재생 에너지 활용 등등

그러나 발생 에너지를 담아 둘 수 있어야하고, 담아진 에너지를 필요한 때에 바로 꺼내어

파워로 활용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종의 배터리 기술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19세기 이후 지속적인 연구에도 불구하고 역시 덫에 걸렸다는 생각입니다.

그러하기에 인류가 열망하던 에너지의 선순환과 재생 그리고 공해 없이 발생하는 에너지변환,

따라서 환경 파괴의 방지를 열망합니다.

그러한 결과 다시 화석 연료로 미국의 환경부(EPA) 규제를 해결힐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그 방법중에 전세계가 몰두하게된 내용이 경량화 전략입니다.

경량화는 배기 환경 규제를 통과시킬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생각했지만 안전이라는

화두와 믿음직한 승차감의 깊이있는 질감을 극복해야하며, 인류와 소재가격, 정비,가공,

내구등 공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로 이 싯점에서 VID SYSTEM이 갖고 있는 대응력은

공해없이 에너지 전반과 적용성 확보를 가능케 할 수 있다는 차별적 능력이 확인되었습니다.

인류의 자동차 에너지 열망은 환경 파괴없이 화석연료, 전기로부터 신재생에 이르는 다양한

에너지 활용을, 현 자동차 구조에서 가능케 할 수 있기를 열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국 환경부 (EPA) 연구소 테스트를 OK ! 받은 VID SYSYTEM2.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