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의아 했습니다.

자동차는 아기와 같은 것입니다.

아기를 키우려 부모가 고생하시면서도, 기쁨으로 여기는----, 어떤 때는 알 수 없다, 생각되기도 합니다.

어린 아기가 성장을 하고 어느 능력이 되어 세상을 알아 볼 때면 부모의 심정을 궂이 설명치

않아도 공감하며, 안타까워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됩니다.

자동차가 막 태어난 상태로는 개개인이 가진 취향과 바램, 그리고 운전의 진실을 통하기에는

당연히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하기에 고품질, 고성능의 차를 선호하고 자신에 맞는 자동차에 집착하고, 그래서 더욱 저축하느라

고생도 마다치 않습니다. 자동차 회사가 자동차를 잘 만들지 못하기 때문이라는 말은 더더욱 아닙니다.

자동차와의 만남에는 필연이 동원된다는 생각입니다. 자동차로 하여금 많은 경험과 기쁨이 만들어

지기도 하고 또 다른 경우는 자동차를 만나 힘들었다고도 합니다.

그처럼 사랑하는이를 만나 행복한 가정과 아기들을 낳아 키우며 겪는 온갖 우여곡절이 자동차를

만나 온갖 발품을 풀어나가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때 사이 사이 다가오는 순간의 기쁨마져 느낄 수 없다면, 그 힘든 일생을 어디가서 하소연 할 것입니까?

그래서 나와 희노애락을 같이 할 자동차가 같이 기뻐해주고, 같이 슬퍼해주며, 위기를 만났을 때는

자신을 보호해 줄 수 있도록 평소에 투자를 해 놓는 일이 자동차 업 그레이드, 일상 용어로 튜닝의

이유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업그레이드라는 미명 아래 불법적인 일들이 횡횡하는 것은 통탄 할 일이며,

이러한 불법 개조 튜닝은 드라이버를 보호하기는 커녕 더욱 위험에 몰아넣을 수 있어 주위를 요하는 일입니다.

 

본시 자동차의 변조나 개조는 법으로도 금하고 있으며, 더우기 최근의 자동차는 마이크로 프로세서의

비중이 커지면서 함부로 만지거나 개,변조 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따라서 무개조 튜닝 또는 기본차를 손대지 아니하는 공인된 업그레이드를 추천 합니다.

VID SYSTEM은 국가 에너지 정책 연구 기술이며, 엔진 분야 선진 5개국 발명 특허권과 국내의

다수의 특허권은 물론 국내외 수많은 내연기관들을 통합 적용 할 수 있는 발명 특허권까지 확보하였기에,

고등학교 물리 교과서에도 수록되어 후학들에게 소개되고 있는 국가를 대표하는 기술입니다. 

나의 아기가 행복해 하고, 능력을 배가하여 부모님의 바램에 부응 할 수는 있도록 하여, 기쁨과 보람

그리고 행복을 만들듯이,가족과 함께타는 자동차가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함으로서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고, 사랑 할 수 있도록 하는 일이 자동차를 업 그레이드 해야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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