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위기시 생존에 직결되는 에너지 확보? 한계를 대비할 증폭기술은 ?

 

우리나라는 면적이 넓지는않지만 참으로 살기 좋고, 지혜로운 나라입니다.

그러나 한가지 안타까운 부분이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려면, 산유국들에게 공급을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현대 전은 에너지 보유량으로 승패가 결정되며, 존폐를 가름하기 때문입니다.

이 현실을 해결하기 위하여 수많은 발명가, 연구 인력, 많은 기업, 나라에 이르기까지 몸부림을

치고 있지만, 실 현실적 해결책이 모두가 원하는 평화를 유지하기 힘들게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비단 우리만의 문제를 떠나 인류가 안고있는 가장 첨예한 현실입니다.

있는 나라는 있는대로, 없는 나라는 없기에 문제가 끈임없이 격돌하고 있지 않습니까?  

강대국 및 남북과 대치하고 있는 전쟁국가의 현실은 절박하다는 말로 표현될 수 없는 생존입니다.

그러하기에 그동안 추진되던 각종 구동체 연료 문제를 주도한 기계적 해석 중심의 현실 즉, 왕복 기관을 비롯한 전기, 전자 제어, 화공 분야의 접근 차원을 직접 차원으로 달리하여야 한다는 절실함을,     우리 기술이 최초로 발의하여 국제 발명 특허를 확보하게 된 쾌거를 알고 계신지요.

단순히 설명하여, 에너지를 최소로 사용하는 에너지 증폭이 가능한 장비와 장치로 구성하지 

않는다면 직접적 위기를 피 할 수 없다는 절박함의 해결책이었습니다.

현재의 왕복기관 열효율이 가솔린 기관은 25% 디젤 기관은 30 % 수준을 벗어나기 어렵다보니

엔진, 전기 에너지, 수소 에너지, 배터리 방황까지 혼돈 세계가 현실입니다.

그러나 에너지 이론에 한계를 들어낸 오늘날 전기, 수소 모두의 배터리 구성 자원인 리튬, 코발트,

납 등 매장량 한계가 오히려 희박한 자원이라는 점에서 해결책이 될 수 없으며, 폐기조차 환경

문제 대책이 명쾌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독일까지도 방향 수정 ~ -- 

이 상황의 해결책으로 우리나라의 기술 JSVID System은 자체적인 왕복 기관, 전기기관, 수소전지

등, 기존 기계 효율 의존 튠업을 떠나, 에너지에 의한 에너지 튠업을 실현하였기에 이 장치야말로, 

나라 에너지 문제를 강국으로 만들 수 있는 가장 아쉬웠던 현실의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전기 구동 에너지의 주행과 Battery 전류 보관 능력의 상징: 충전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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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 현대 아이오닉 EV (전기차)

그림5.jpg @ 수소전지차 :  현대  넥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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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브리드 :  토요타  렉서스  (가솔린 +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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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6 기통 왕복 기관: 포드 익스프로러 4WD 3.5 L  (가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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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 컨테이너 트럭 디젤 엔진 :  컨테이너  트렉터  VOLVO 13 L급 TURBO (디젤)

 

* 에너지의 종류 불문, 에너지에 의한 튠업 시대 선도 JSVID SYST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