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천 wrote:


>제차는 2001년 6월식 SOHC LPG 전용입니다..


>


>연비는 가득충전하고.. 400~450km 정도 나옵니다.. (고속도로 40%, 시내주행


>


>60%)


>


>소음 및 아이들링, 적숙성 등은 괜찮습니다..


>


>그러나 단 한가지.. 출력이 영 시원치 않다는 거죠.. 특히 언덕길 주행때는


>


>진땀까지 나올정도입니다..


>


>정말 제이스엔지니어링에서 추천하는 제품을 장착하면.. 효과를 볼수 있을지..


>


>궁금합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LPG차에는 ET-22G가 최적이고 월드컵 16강기원 사은행사 기간이므로


할인가격으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가스차는 VID장착으로 휘발유차로 확실하게 변신합니다.


(R&D 제안실 59번 참조)




>LPG차는 연료가 싼 잇점이 있으나 동급 휘발유차에비해 출력이 15∼20%정도


떨어집니다. 이는 액상으로 실린더에 분사되는 휘발유와는 달리 LPG는 연료펌프없이 기화되어 기체상태로 실린더에 들어 가기 때문에 연소에 사용되는 연료의 중량(무게)를 비교한다면 LPG보다 휘발유가 크고 또하나는 LPG연소온도(490∼550。C)가 휘발유보다 (360∼380。C) 높아 NOx등 유해배기가스발생량 조절등을 위해 이론공기량(LPG 15.71,휘발유14.78)이 높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LPG차는 역화,초기시동 애로등의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VID는 가변고주파를 이용,압축행정에서 연료분자를 이온화시키고 공기와의 화학적결합을 유도시킵니다. 이런 상태에서 점화및 연소는 쾌적하게 진행됩니다.




LPG차에서 VID장착후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출력증강 : 가솔린차량 수준으로 향상(최적연소효과-미연연소방지)


피스톤 편향감소분이 출력으로 전환


● 역화방지 : 단발점화,균질연소,지연연소방지


● 초기단발시동 : 혼합기의 화학적결합 효과


● 유해배기가스감소(최적연소효과) :


일산화탄소 및 탄화수소→50%감소,질소산화물→20∼40%감소




추위에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