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ECU MAP TUNING과 오늘날의 자동차 성능 차별 기술 차이.

 

본시 ECU 튜닝은 지난 시대에는 많이하였었지만, 최근에는 하지않는 추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과거 차량 대비 최근 차량의 전자화 비중이 급증하면서 ECU MAP이 

몹시 복잡하고 스캔이 쉽지않아 실패 사례가 중가하였으며, 성능 불균형, 배기 제어 이탈

요소, 엔진 경량화에 따른 엔진 내구 한계 문제, 우려 요소가 다발하였기 때문입니다.  

차량에 새로운 주행 질감을 살리며, 안락한 파워와 배기 규제 이탈을 막으며, 드라이버의

성능 요구 발란스를 확보하면서, 안전 주행하도록 하는 기술이 존재치 않은 현실입니다.. 

자동차 회사들도 일방적 MAP 조정 경우 쉽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엄청난 고객 불만과

천문학적 리콜 비용으로 손해가 막심한 현실이 다반사였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현실을 뛰어넘어 자동차 회사 소속으로 세계적 차별성능 차량 전문회사에서나 

터보 등 별도 부품 포함 수행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물론 기존 차량 가격의 2배 이상 수준을

지불하는 것이 일상입니다. 또는 주문성능 차량은 대단한 고가로 몇몇 대표 회사에서나 소량

주문 차량을 제작할 뿐~  이러한 현실을 무개조 상태로 JSVID UNIT 설치만으로 달성한 상황은

우리나라 이외, 어느 나라도 성공한 사례가 보고된 바 없습니다.

뿐마아니라, 국가별 탄소 총량제 시대 직전, 전천후 동력 즉 화석연료, 전기, 수소등 다 체널 

에너지 증폭 기술의 실현은 우리나라의 새로운 차별적 청정 POWER 미래를 활짝 펼치게된

새 역사 창조가 될 것입니다. 이 난제를 같이 풀어주신 님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ㄷ.jpg